고민이 다르면 해법도 달라야 한다. 이니스프리가 각각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는 나만의 앰플,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 이를 체험해보고자 각기 다른 안티에이징 고민을 지닌 <얼루어> 품평단 123명이 모였다. 피부 고민은 제각각 달라도 제품을 사용하고 난 품평단의 결론은 하나였다. 자신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앰플을 찾았다는 것.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1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게 2가지 이펙터를 선택해 사용하는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피부 고민은 다른데 제품은 한 가지?
아름다움을 논하는 데 있어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바로 ‘안티에이징’이다. 어려 보이는 피부가 아름다움에 필요충분조건이 되면서부터 10대부터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르는 경우도 늘고 있다. 하지만 20대와 30대, 혹은 건성과 지성 피부의 노화 징후나 피부 고민이 같을 수는 없는 법. 그런데도 과연 연령대마다 같은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옳을까? <얼루어>가 이니스프리와 함께 진행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123명은 늘어나는 주름, 처진 탄력, 넓어진 모공, 피부 건강, 칙칙한 피부톤 등 저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이야기했다. 안티에이징 앰플을 사용할 때 기대하는 효과도 각기 달랐다. 47.2%가 피부 탄력 개선을, 17.1%가 생기와 안색 개선을, 그리고 13.8%가 피부결 개선을 원했다. 이러한 <얼루어> 품평단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피부 고민과 기대하는 효과가 다른 만큼 각자 원하는 효과에 집중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대응하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3
나만의 앰플로 집중 케어
그런 이유에서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한마디로 ‘선택’과 ‘집중’이다.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베이스에 활성 성분을 함유한 이펙터 두 가지를 선택해 섞어 사용하면 고수분 안티에이징 효과를 돕는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징후 중 가장 고민되는 두 가지를 콕 짚어 집중 케어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고자 <얼루어> 품평단 123명이 모였다.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체험했는데, 그 결과 95.1%가 피부 고민에 맞게 피부가 개선되었다고 답했다. 재구매 91.1%라는 수치는 품평단의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고 있다.
품평단이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칭찬한 이유는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특히 건조함 없이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에 큰 만족을 했는데, 이는 40만 년 전 제주 생성과 함께 만들어진 용암해수를 함유해 수분력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또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답게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효과에도 높은 점수를 주었다.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4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5

 

피부 고민에 맞춘 ‘나만의 앰플’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의 매력
1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는 나만의 앰플
깊어진 주름, 탄력을 잃고 처지는 피부, 칙칙한 피부톤 등 노화 징후는 다양하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은 각자의 고민에 맞게 이펙터를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 탄력, 화이트닝, 모공, 시카 등 총 다섯 가지 이펙터 중 피부 고민에 맞게 두 개를 선택해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베이스에 섞어 사용하면 고수분 안티에이징 효과가 배가 된다.

2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앰플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집중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은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다음 단계 의 제품 흡수를 도와 효과를 배가시키는 부스팅 역할을 한다. 단, 닦아내는 토너 제형과 함께 사용할 때에는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3 고수분 안티에이징 부스팅 앰플
주요 성분인 제주 용암해수는 40만 년 전 제주의 생성과 함께 만들어졌으며, 피부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수분 안티에이징을 실현했다.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7

효능도 각양각색, 골라 사용하는 다섯 가지 이펙터
1. FIRMING [탄력]
제주 용암해수 이펙터-탄력
제주 용암해수와 히알루론산이 만나 수분감 넘치는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히알루론산의 수분 볼륨 효과로, 촉촉하고 탱탱하게 차오른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 WHITENING [화이트닝]
제주 용암해수 이펙터-화이트닝

제주 용암해수와 비타민 C 유도체가 칙칙하고 활력 잃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3. WRINKLE [주름]
제주 용암해수 이펙터-주름
제주 용암해수와 펩타이드의 시너지 효과가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눈에 띄는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4. CICA [시카]
제주 용암해수 이펙터-시카

제주 용암해수와 마데카소사이드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자극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꾼다.

5. PORE [모공]
제주 용암해수 이펙터-모공

제주 용암해수와 카테킨이 만나 모공 주변을 매끈하고 쫀쫀하게 만들어준다.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의 솔직한 후기
<얼루어> 품평단부터 셀러브리티, 전문 뷰티 기자까지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사용해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해왔다.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이들이 들려주는 솔직한 리뷰를 참고할 것.

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81704_NAVER post_이니스프리9

EXPERT’S COMMENT – <얼루어> 뷰티 에디터 김지수
각기 다른 고민을 해결해주는 만능템

사용 후 만족스러웠던 점
“최근 들어 부쩍 안색이 칙칙해지고, 피부 피로가 심해져서 화이트닝 이펙터와 시카 이펙터를 섞어 사용했다. 며칠간 꾸준히 사용했더니 푸석했던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됐고, 안색이 차츰 밝아졌다. 무엇보다 피부가 무척 예민할 때 사용해도 피부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좋았다. 안티에이징 앰플임에도 보습 앰플 못지않게 제형이 촉촉한 점도 마음에 들었다.”

부스팅 앰플에 대한 평가
“안티에이징 앰플이라고 해서 정해진 기능(주름, 미백 개선)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개개인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특히 베이스로 사용되는 부스팅 앰플은 이펙터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피부에 높은 영양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앰플임에도 가격이 합리적이고,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점도 만족스럽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결과 톤, 탄력이 고르게 개선되는 게 느껴진다.”

나만의 팁
“세안 후 스킨 사용 전에 사용하는 부스팅 앰플인 만큼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바로 사용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상태에서 양 손바닥을 비벼 열을 낸 다음 부스팅 앰플을 손에 덜고 손으로 얼굴을 지그시 누르며 앰플을 얼굴 전체에 흡수시킨다. 앰플을 충분히 흡수시킨 뒤, 스킨과 에센스를 바르면 앰플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보다 흡수가 훨씬 더 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