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여성성을 정의하는 컬러는 핑크이다. 강인함과 부드러움, 우아함과 키치함을 동시에 지닌 2017년 봄/여름 시즌 핑크를 세련되게 입는 아이디어.

 

fa-Women in Pink7

비스코스 소재 톱은 가격미정, 미우미우(Miu Miu). 타조 깃털 장식의 시폰 소재 슬리브리스 톱은 가격미정, 프라다(Prada). 도금과 레진 소재 귀고리는 다이노서 디자인 바이 네타포르테.

세련된 핑크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표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눈매 역시 촉촉하게 연한 분홍색의 크림 섀도를 펴 바르고 투명한 아이글로스를 덧바르자. 광대뼈 앞쪽에 코랄 핑크의 블러셔로 화사함을 전하고 입술은 생기가 느껴질 수 있을 정도의 자연스러움만 살린다.

 

fa-Women in Pink8

실크 소재 드레스와 소가죽 소재 벨트는 가격미정, 모두 질 샌더(Jil Sander). 스타킹은 가격미정, 월포드 (Wolford). 소가죽 소재 슈즈는 렉토(Recto).

살구빛이 감도는 핑크는 온화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과장되고 모던한 형태는 핑크를 더욱 지적으로 만들어준다.

 

fa-Women in Pink9

스웨이드 소재의 펌프스는 가격미정, 에디 파커×폴 앤드류 바이 분더샵(Eddie Parker× Paul Andrew by Boon the Shop). 3CE의 추추 408. 3.5g 1만7천9백원.

핑크 액세서리의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한 것.

 

fa-Women in Pink10

실크 소재 스카프는 가격미정,에르메스. 소가죽 소재 슈즈는 가격미정,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누드 컬러의 앵클 스트랩 슈즈 위에 핑크 스카프를 묶어 재미를 주는 것도 방법.

 

fa-Women in Pink11

비스코스 소재 블라우스는 6만9천원, H&M 스튜디오. 레이온 소재 쇼츠는 미우미우. 검지에 낀 로즈 골드 소재 반지는 2백18만원, 약지에 낀 로즈 골드 소재 반지는 1백30만원, 새끼손가락에 낀 로즈 골드 소재 반지는 89만원, 모두 지넷 뉴욕.

푸시아 핑크와 갈색, 베이지톤은 서로 잘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인상을 남긴다.

 

fa-Women in Pink12

황동 장식 귀고리는 가격미정, 빔바이롤라(Bimba Y Lola).

핑크 컬러의 깅엄 체크는 순식간에 스타일을 사랑스럽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