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제품 중에 베스트셀러의 다수를 차지하는 핑크 컬러. 브랜드의 대표 핑크 메이크업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핑크 톤업 크림 등 매혹적인 핑크빛 세계로.

 

be-Pink Parade6

●Single Eye Shadow
눈가를 화사하게 물들이는 선명한 분홍빛 파우더 아이섀도와 눈매에 섬세한 반짝임을 더하는 크림 제형의 분홍빛 펄 아이섀도.

1 더페이스샵의 싱글 섀도우 핑크쇼크 가루날림 없이 눈가에 가볍게 밀착되고 부드럽게 블렌딩돼 눈가를 봄꽃처럼 화사하게 물들인다. 1.8g 4천원.
2 로라 메르시에의 아이 컬러 캐시미어 파우더 입자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섬세하게 마무리되며, 눈에 보이는 색감보다 깊이 있게 표현돼 세련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2.6g 3만5천원.
3 RMK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핑크베이지 은은하게 발색되는 채도가 낮은 핑크 베이지 아이섀도에 섬세한 분홍빛 오팔 펄이 균일하게 들어 있어 눈매가 세련되고 우아해 보인다. 1.4g 2만9천원.
4 맥의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렛츠 스케이트 반짝이는 펄이 빛을 반사해 눈매가 화사하고 입체적으로 보인다. 톤 보정 기능과 지속력이 뛰어나 아이섀도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다. 5g 3만2천원.
5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 틴트 8 플란넬 섬세한 펄이 섞인 무스 제형의 아이 틴트가 눈꺼풀에 얇고 균일한 막을 씌워 입체적이고 정교한 눈매를 완성한다. 6.5ml 4만9천원대.
6 어딕션의 더 아이섀도우 99 눈두덩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화려한 펄과 컬러 아이라이너 못지않은 선명한 발색 덕분에 아이섀도 하나로 강렬한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g 2만5천원.
7 마몽드의 비비드 터치 아이즈 스파클링 11 부케핑크 선명하게 발색되는 분홍빛 아이섀도에 무지갯빛 글리터가 촘촘하게 박혀 있어 빛을 받으면 눈가가 눈부시게 반짝인다. 2.2g 5천5백원대.
8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PK007 로즈티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로즈 핑크 색상으로 눈꺼풀에 발랐을 때 색상이 들뜨지 않고 피부색과 은은하게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그윽한 눈매가 연출된다. 2g 3천5백원.

 

be-Pink Parade5

●Nail Color
손이 깨끗해 보이는 핫 핑크와 푸시아 핑크, 여릿여릿한 라벤더 핑크와 베이비 핑크까지, 화사한 봄 네일 컬러.

1 네일잉크 by 라페르바의 다운타운 젤이펙트 선명한 푸시아 핑크 컬러가 손을 화사해 보이게 하며 젤 매니큐어를 한 것 같은 광택을 연출한다. 브러시가 넓어 한 번에 고르게 바를 수 있다. 14ml 2만9천원.
2 반디의 울트라폴리쉬 비키니 핑크 광택과 발색이 뛰어나 한 번만 발라도 젤 네일을 바른 것처럼 선명하고 광택 있는 손톱이 연출된다. 일반 네일 컬러보다 건조가 빠르고 오래 유지된다. 14ml 2만5천원.
3 이니스프리의 리얼 컬러 네일 9 설레는 첫 소개팅 
따스한 봄 햇살을 닮은 화사한 핑크 코럴 컬러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칼슘과 아르간 오일, 감귤 오일이 손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6ml 3천원.
4 어딕션의 네일 폴리시 54
손톱 색이 비치는 묽은 제형의 살구빛 핑크 컬러라 손이 화사하고 깨끗해 보이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12ml 2만2천원.
5 토니모리의 토니 네일 러버 28 핑크하모니 라벤더빛이 도는 분홍색 네일 컬러로, 부드럽고 탄력 있는 브러시 덕분에 덧발라도 결이 생기지 않고 매끈하고 깨끗하게 발린다. 8ml 3천원.
6 더샘의 네일 웨어 
글리터 43 핑크 자수정 투명한 분홍색 베이스에 크기가 다양한 펄과 글리터가 촘촘하게 들어 있다. 손톱에 매끄럽게 발리며 펄과 글리터가 단단하게 밀착된다. 7ml 3천원.
7 톰 포드 뷰티의 네일 락카 핑크 크러쉬 은은한 베이비 핑크 컬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톱 색이 살짝 비치는 반투명한 제형이지만 결이 생기지 않고 고르게 발린다. 12ml 4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