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스틱과 마른 장미 컬러 립스틱에 밀려 한동안 인기가 시들해지긴 했지만 핑크 립스틱을 향한 한국 여성들의 애정은 변함이 없다. 여전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핑크 립스틱을 모았다.

be-Pink Parade3

1 정샘물의 하이 컬러 립스틱 베어핑크 무루무루 버터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발리고 입술이 매끈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 산호빛이 살짝 가미된 핑크 컬러가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4.7g 2만7천원.
2 3CE의 립 컬러 매트 709 베스티 형광빛이 도는 밝은 푸시아 핑크 컬러라 입술에 발랐을 때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돼 보인다. 입술에 얇고 매끈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3.5g 1만7천9백원.
3 바닐라코의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푸시아 핑크 수분 증발을 막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입술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의 부드러움과 윤기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3.5g 1만4천원.
4 나스의 립스틱 스키압 네온빛 핑크 립스틱의 유행을 이끌며 한때 품절사태를 빚기도 했던 제품. 매트한 질감과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생생한 핑크 컬러가 매력적이다. 3.4g 3만7천원.
5 헤라의 루즈 홀릭 크림 147 수프림 핑크 민낯 같은 얼굴에 선명한 분홍빛 입술이 인상적이었던 드라마 속 전지현이 바른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탄 제품. 선명한 핑크 컬러와 광택이 입술을 돋보이게 한다. 5g 3만5천원대.
6 겔랑의 키스키스 립스틱 361 진분홍 장미를 연상시키는 컬러로, 히알루론산과 망고버터, 몰약 에센셜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풍부해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3.5g 4만5천원대.
7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립스틱 빅뱅 입술에 닿는 순간 쫀쫀하게 달라붙어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또렷하게 표현된다. 푸른빛이 도는 핑크 컬러와 실버 펄이 어우러져 세련돼 보인다. 3.4g 2만6천원대.

be-Pink Parade4

1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PK376 강남 핑크 한국 여성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러. 매트하게 마무리되고 짙은 푸시아 핑크 컬러라 타고난 입술톤이나 피부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린다. 3.4g 3만6천원대.
2 바비 브라운의 럭스 립 칼라 11 라즈베리 핑크 동백꽃처럼 진한 분홍색으로 입술을 물들인다. 보습 성분 함량이 높아 입술이 볼륨 있고 윤기 있어 보인다. 3.8g 4만1천원대.
3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 6 라플레시아 립스틱 형태가 입술 굴곡에 맞춰 디자인돼 바를 때 입술에 완벽히 밀착되며 장미 오일을 함유해 입술의 부드러움이 오래 유지된다. 2.5g 1만2천8백원.
4 더샘의 키스홀릭 립스틱 M PK01 온 고잉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립밤을 바른 것처럼 부드러움과 촉촉한 윤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4.1g 8천원.
5 샤넬의 루쥬 알뤼르 94 엑스타티크 블루톤의 경쾌한 핑크 컬러가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드럽게 발리고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3.5g 4만2천원.
6 에스쁘아의 립스틱 노웨어 M 코드네임 입자가 미세한 마이크로 색소와 피부 흡수성이 높은 오일의 조합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3.7g 1만9천원대.
7 랑콤의 압솔뤼 루즈 378 릴리 로즈 마젠타톤의 핑크 컬러가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힌다. 진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강렬한 색감이 장시간 유지된다. 3.4g 4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