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의 20년 베이스 메이크업의 노하우 안에는 피부를 제대로 숨쉴 수 있게 하는 것이야말로 완벽한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많은 여성이 그 철학을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었기에 20년 동안 한결같은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을 것이다. 이제 RMK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 또 한번 틀을 깨고 화려한 변신을 한다. RMK도 당신의 피부도 확실하게 리프레시할 타이밍이다.

 

AL01_170207_02190_R3

하루 종일 프레시하게 빛나는 ‘Fresh Glowing Skin’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RMK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Fresh Glowing Skin’을 모토로 숨쉬는 피부 메이크업을 추구해온 RMK. 이번 리뉴얼 작업은 고객의 피부와 제품이 더불어 리프레시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RMK의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피부가 편안히 숨을 쉬면서도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살릴 수 있는 가벼운 텍스처와 마무리감, 광채 등 인위적인 커버나 번들거리는 윤기와는 완전히 다른 메이크업의 신세계를 선사한다.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리뉴얼된 베이스 제품 디자인은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바디 부분은 현대적인 곡선미를 반영해 아름다운 사각형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이니셜 R은 미래로나아가는 움직임을리본 디자인으로표현한 것으로제품의 캡 부분에 새겨놓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느낄 수 있다. 또한 펌프 타입의 디스펜서를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적용해 사용도 편리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미립자 파우더 기술로 보다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703_NAVER post_RMK1

1. RMK 메이크업 베이스. 30ml 4만4천원. 2.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 RMK메이크업 베이스
기본적인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베이스 이상의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단지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커버를 위한 베이스 기능뿐 아니라 70%의 수성 성분으로 된 밀키 로션 처방이 마치 에멀전처럼 부드럽게 도포돼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만든다. 보습 효과가 높은 실크 에센스와 시어버터 성분이 촉촉함과 윤기를 살리고 워터와 오일 배합 처방으로 땀과 피지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돕는다.

건강하고 투명한 리프레시 스킨 RMK리퀴드 파운데이션
얇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돌면서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 60%의 수성 성분과 실크 에센스, 시어버터에여러 종류의 오일 블렌딩 성분이 더해져 촉촉하면서도 내추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RMK 메이크업 베이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건강하고 투명한 리프레시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문의 070-4077-0855
1703_NAVER post_RMK2

BASE MAKEUP LINE
1. RMK 크리미 폴리시드 베이스 N 모공, 요철로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30g 4만2천원.
2. RMK 베이직 컨트롤 컬러 총 네 가지 컬러로 구성, 원하는 피부톤과 피부결로 아름답게 보정. 각 10g 2만5천원.
3. RMK 롱래스팅 UV 피지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선케어. 30ml 4만1천원.
4.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보습 오일과 필름 성분 함유로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 30g 5만9천원.
5. RMK UV 리퀴드 파운데이션 래스팅 필름 성분 함유로 하루 종일 가볍고 보송한 피부. 30ml 5만2천원.
6. RMK 젤 크리미 파운데이션 모공, 피지, 잡티 등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 30g 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