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손상받거나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일명 회복크림인데 그 효과에 대해서는 제품마다 다소 편차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을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체험해보기로 했다. 과연 피부는 얼마나 달라졌을까?

 

1703_NAVER post_닥터자르트1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 50ml 4만5천원.

품평단도 인정한 피부 개선 효과
스킨케어를 통해 보습에 신경 쓰고 다양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과정이 필수다. 그래서 회복크림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지만 막상 그 효과에 대해서는 반신반의하는 경우가 많다. 회복크림의 역할은 자극받은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 상태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번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체험해본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은 어땠을까? 설문 조사 결과에 참여한 품평단 대부분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대부분 민감한 피부로 인한 고민을 안고 있는 상태였다. 울긋불긋한 피부, 가려움, 푸석하고 거친 피부결 등 피부 트러블 고민의 종류도 다양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을 사용한 후 피부 진정 효과와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 안색 개선 등 여러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고, 제형과 발림성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1703_NAVER post_닥터자르트4

피부를 되살리는 특별한 성분의 힘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경우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시카페어 크림에는 병풀추출물 4종, 병풀수와 병풀줄기세포배양액 등이 들어 있어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허브 성분도 들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붉어지거나 가려움증 등의 트러블로 인해 떨어진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일 때 시카페어 크림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1703_NAVER post_닥터자르트5

1703_NAVER post_닥터자르트3

PLUS ITEM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이 케어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리커버
민감한 피부에는 간단한 베이스 제품을 바르기조차 망설여진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민감해진 피부 보호와 커버를 동시에 하는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리커버, 민감한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고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에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크림이다. 특히 그린 컽러의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핑크 베이지 컬러로 변해 붉은 기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병풀수, 병풀줄기세포배양액, 병풀추출물 4종이 함유돼 낮 동안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자연스러운 커버를 돕기 때문에 데이용 크림으로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