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패키지로 고루함을 떨쳐버린 새로운 건강식품이 나타났다. 어디서나 당당하게!

 

fe-색다른 건강함

1. 도둑다이어트 데이타임 콜레스테롤 섭취를 방해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데이타임, 버닝타임, 나이트타임 등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1만9천원. 올리브영.
2. 6년근 홍삼으로 유쾌하리 ‘유쾌하리’라는 슬로건이 재미를 선사하는 홍삼 제품으로, 뿌리와 잎사귀를 제외한 6년근 홍삼의 동체만을 사용해 저온에서 72시간 달여 맛과 향이 좋다. 참신한 패키지 덕분에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끄는 중. 80ml 30팩 기준 12만원. 케리.
3. 랩노쉬 그린 씨리얼 손바닥만 한 페트병에 다양한 파우더가 가득 들어 있는 랩노쉬. 물만 넣고 섞으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간편한 한 끼가 완성된다. 그래놀라, 토마토 등 여러 가지 맛이 있다. 3천9백원. 올리브영.
4. 엑소 프랜비 데일리스틱 야생화, 아카시아 등 종류가 다른 꿀이 스틱 모양으로 1회분씩 포장되어 있다. 사무실이나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 5개 들이 1만원. SUM 마켓.
5. 엑소 그릭 요거트 아몬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보유한 SUM 마켓에서 자주 품절되는 제품 중 하나다. 아몬드에 그릭요거트 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오후의 간식으로 추천. 2천원. SUM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