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수천 가지의 마스크 중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하라. 신상 마스크 중 눈여겨봐야 할 제품들을 골랐다. 가격 대비 최고 효과의 팩들이다.

 

be-오늘 뭐 붙이지

1 토니모리의 아임리얼 마스크 시트 부드러운 에멀전 타입으로 모공 케어뿐 아니라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데도 탁월하다. 21ml 1천원.
2 라네즈의 클리어-C 필링 마스크 미세한 곤약 알갱이가 들어 있어 각질 제거뿐 아니라 마사지 효과도 있다. 피부 자극이 제로에 가깝고 씻어낸 후에도 피부 땅김이 거의 없다. 특히 다음 날 환해진 안색이 압권이다. 70ml 2만원대.
3 리더스 코스메틱의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마스크를 떼고 나면 피부에 반질반질 윤기가 돈다. 마치 고급 스파를 막 받고 나온 듯한 느낌. 보습력, 영양감 모두 단연 최고다. 27ml(오일 포켓 5ml + 에센스 시트 22ml) 3천5백원.
4 끌레드벨의 골드 콜라겐 리프팅 팩 한 번만 사용해봐도 피부에 쫀쫀하게 탄력이 붙는다는 게 어떤 느낌인지 실감하게 된다. 목부터 이마까지 바르고 아래에서 위로 떼어내는데, 특히 목 피부의 개선 효과가 좋다. 70ml 4만8천원.
5 바노의 워터글로우 인젝션 마스크 마스크를 떼어내면 피부에 반질반질 물광이 살아난다. 사용 직후만 피부가 반짝거리는 것이 아니라, 그 물광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 30g×10매 3만5천원.
6 디마스크의 TU 듀얼 밸런싱 마스크 피지 분비가 많은 T존은 정화 효과의 대나무수 성분을, 건조한 U존에는 보습 에센스를 담아서 특히 환절기에 유용하다. 시트 소재가 부드러워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도 장점. 25ml(T존 마스크 10ml + U존 마스크 15ml)×5매 2만5천원.
7 메디힐의 드라이 제로 솔루션 트러블이 났을 때 사용해보고 효과를 봤던 제품. 피부 장벽 개선 성분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극건성 피부도, 극예민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5ml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