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자외선 차단제는 놀라운 글로벌 누적 판매 기록으로 ‘5천만이 선택한 자외선 차단제’라는 타이틀로 더 유명하다. 수많은 이들이 이 제품을 선택한 데에는 분명 남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 이유를 직접 알아보기 위해 113인의 <얼루어> 품평단이 나섰다.

 

1703_NAVER post_로레알1

(왼쪽부터 차례대로)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톤업 퍼플 SPF50+/PA+++. 30ml 2만5천원대.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슈퍼 아쿠아 에센스 SPF50+/PA+++. 30ml 2만5천원대.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퓨어 화이트 SPF50+/PA+++. 30ml 2만5천원대.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누드 베이지 SPF50+/PA+++. 30ml 2만5천원대.

재구매 의사 98%를 기록한 5천만의 자외선 차단제
바야흐로 자외선 차단제 판매가 급증하기 시작하는 봄이다.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지는 품목 중 하나다. 다시 말해 그때그때 다양한 제품을 바꿔가며 써보는 사람들이 많다는 얘기다. 그런 가운데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5천만 개에 달하는 누적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SPF50+/PA+++이다. 이렇게 오랫동안 많은 인기를 지켜올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직접 파헤치기 위해 깐깐한 <얼루어> 품평단이 나섰다. 설문조사 결과 자외선 차단제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는 질문에 ‘사용하지 않느나’는 사람은 0%였을 정도로 이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일상이 됐다. 선택 기준을 묻는 질문에는 차단력, 산뜻한 마무리감, 성분, 기능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에 대한 평가는 어땠을까? 자외선 차단 효과에 대한 질문에는 97%가 만족도를 보였고, 특히 재구매 의사가 98%, 지인 추천 의사는 99%로 집계돼 제품에 대한 놀라운 만족도를 드러냈다. 5천만이 선택한 자외선 차단제라는 타이틀이 괜한 것이 아니었다.

1703_NAVER post_로레알4

가장 ‘퍼펙트’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품평단은 유브이 퍼펙트 제품에 대해 차단력과 깔끔한 발림성 및 흡수력, 성분과 톤 보정 기능 등 다양한 항목에 걸쳐 고른 만족감을 나타냈다. 유브이 퍼펙트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12시간 동안 UVB와 UVA를 차단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강력한 차단력이다. 로레알 연구소에서 개발해 특허를 받은 멕소릴(MEXORYL) 필터가 UVB는 물론, 다크스팟과 광노화의 원인이 되는 롱(Long) UVA를 차단해 피부 손상을 막는다. 끈적이거나 밀리는 등의 불편함도 유브이 퍼펙트라면 걱정할 필요 없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밀착력이 좋아 메이크업도 밀리지 않는다. 또한 다양한 피부톤에 맞게 네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춘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 080-565-5678

1703_NAVER post_로레알5

1703_NAVER post_로레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