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을 위한 여자이고 싶은 날. 그 특별한 날을 위해 티 나지 않게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공을 들인다.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나는 여자의 하루.

 

fa-Valentine day dressing13

비스코스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은 2백만원대,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울 소재 팬츠는 가격미정,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 면 소재 벨트는 60만원대,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소가죽 소재 클러치백은 가격미정,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Michael Kors Collection). 브라스 소재 커프스는 9만5천원, 먼데이 에디션(Monday Edition).

섬세한 레이스 장식의 슬리브리스 톱에 통이 넓고 유연한 소재의 팬츠를 매치한다. 자신감이 깃든 룩은 여자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fa-Valentine day dressing14

실크 소재 셔츠, 울 소재 팬츠는 모두 가격미정, 모두 에르메스(Hermes). 크리스털 장식의 브라스 소재 팔찌는 12만원, 먼데이 에디션. 도금 반지는 각각 10만8천원, 모두 페르테.

선명한 컬러의 윤기 나는 실크 셔츠는 과하지 않게 여성성을 드러낸다. 셔츠의 소매는 길게 접어 올린 후 다시 반을 접어 올려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fa-Valentine day dressing15

실크 소재 스카프는 가격미정, 에르메스.

스카프는 힘들이지 않고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이왕이면 오렌지, 레드, 푸시아 등 난색 계열의 것으로 따스함을 곁들일 것.

fa-Valentine day dressing16

원석 장식의 메탈 소재 커프스는 22만원, 더 파크 지(The Park Ji). 에어린의 워터릴리 썬 오드퍼퓸. 이국적인 재스민 삼박과 따뜻하고 달콤한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플로럴 워터 향. 100ml 20만원대.

옷을 고를 때, 그와 어울리는 향수를 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은밀하고 섬세한 향이 나도록 손목과 귀 뒤에만 슬쩍 바른다.

fa-Valentine day dressing17

담수진주 장식의 골드 소재 귀고리는 3백만원대, 타사키(Tasaki). 폴리에스테르 소재 드레스는 90만원대, 레지나 표.

흐트러지게 묶은 머리는 여자의 목선을 아름답게 강조한다. 드롭형 귀고리는 유행이기도 하지만 얼굴선을 예뻐 보이게 한다.

fa-Valentine day dressing18

소가죽 소재 토트백은 가격미정, 만수르 가브리엘 바이 분더샵(Mansur Gavriel by Boon the Shop).

리본과 핑크는 부드럽고 유연한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지나치면 독이 되니, 간결한 디자인에 적용된 것을 고를 것.

fa-Valentine day dressing19

면 소재 파자마 셔츠는 19만2천원, 로브로브(Lov Lov).

실크 소재나 얇은 면 소재의 파자마는 어디에서든 싱그럽고 상쾌한 아침을 맞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