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을 위한 여자이고 싶은 날. 그 특별한 날을 위해 티 나지 않게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공을 들인다.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나는 여자의 하루.

fa-Valentine day dressing7

폴리아마드 소재 블라우스는 83만원, 버버리(Burberry). 울 소재 스웨터는 25만8천원, 클럽 모나코(Club Monaco).

말갛고 촉촉한 피부에는 무엇을 입어도 예쁘다. 충분히 자고 잘 먹는 것만큼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도 없지만,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고 파운데이션만 엷게 펴 바르는 것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톤보다 한 단계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눈두덩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면 본래 그런듯 눈이 깊어 보인다. 마스카라는 뿌리에만 살짝,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결을 따라 빗질하고 볼은 오렌지 계열의 블러셔를 발라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생기를 부여하자.

fa-Valentine day dressing8

비스코스 소재 원피스는 가격미정, 레지나 표.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선과 견갑골의 라인을 잘 가꿀 것. 여자의 뒷모습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fa-Valentine day dressing9

소가죽 소재 백은 가격미정, 프라다(Prada).

컬러는 여자를 생기있게 해준다. 모노톤의 의상에는 더욱이나 컬러 액세서리가 필요하다.

fa-Valentine day dressing10

새틴 소재 슈즈는 50만원대, 에스제이피 바이 사라 제시카 파커 바이 네타포르테(SJP by Sarah Jessica Parker by Net-a-Porter).

담백한 디자인의 의상에는 크리스털 장식이나 새틴 소재 슈즈를 신어라. 미디 힐의 슈즈는 어느 의상과도 잘 어우러지며 안정적인 여성스러움을 드리운다.

fa-Valentine day dressing11

울 소재 톱은 93만원, 미우미우. 깃털 장식 실크 소재 스커트는 가격미정, 프라다.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틸 케이스 케이프 코드 시계는 가격미정, 에르메스 시계(Hermes Watch). 도금 반지는 각각 10만8천원, 모두 페르테.

여성의 관능을 은근하게 드러내는 슬릿 스커트와 빨간 손톱. 사각형 프레임의 시계를 착용하여 관능에 지적인 분위기를 더하자.

fa-Valentine day dressing12

메탈과 레진 소재 브로치는 가격미정, 샤넬(Chanel). 도금 목걸이는 23만2천원, 레 네레이드(Les Nereides).

들뜨고 달콤한 기분을 표현해주는 작고 앙증맞은 액세서리의 도움을 받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