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하고 섬세한 장식의 오트 쿠튀르 의상과 원석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주얼리, 현대미술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의 향연.

 

1701_WEB_GOLDEN age1

블랙 스피넬과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초커는 잠피에로 보디노(Giampiero Bodino). 시퀸 장식의 실크 소재 롱 드레스는 자일스 디컨 오트 쿠튀르(Giles Deacon Haute Couture).

EYE 퍼플 색상 아이섀도를 눈앞머리부터 눈썹 위쪽까지 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펴 바른다. 은은한 펄이 섞인 블루 색상 아이섀도를 언더라인에 펴 바르고, 그린 색상 아이섀도로 눈앞머리 아래쪽에 포인트를 준다.
BASE
코럴 색상 블러셔를 광대뼈부터 턱선 위쪽까지 넓게 펴 바른다.
LIP 짙은 플럼 색상 립글로스에 실버 펄을 섞어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바른다.

 

1701_WEB_GOLDEN age2

오른손에 낀 투르말린, 토파즈, 황수정을 장식한 로즈 골드 소재 반지와 왼손 검지에 낀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반지는 드 그리소고노(De Grisogono). 왼손 약지에 낀 투르말린과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반지는 잠피에로 보디노. 튜브톱 점프슈트는 스키아파렐리 오트 쿠튀르(Schiaparelli Haute Couture).

 

1701_WEB_GOLDEN age3

남옥과 터키석을 장식한 실버와 골드 소재 귀고리는 헤멀러(Hemmerle). 플리츠 드레스는 메종 프란체스코 스코냐밀리오(Maison Francesco Scognamiglio).

EYE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갈색 아이섀도를 옅게 펴 바른다. 다크 네이비 색상 아이라이너로 눈 밑 점막을 따라 두껍게 아이라인을 그리고 언더라인 중앙부터 끝부분은 번진 듯하게 연출한다.
BASE 옐로와 버건디, 블루, 그린 색상 크림 아이섀도를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에 붓질을 하듯 선을 자유롭게 그려 넣는다.
LIP 촉촉한 제형의 코럴 핑크 색상 립스틱을 엷게 바른다.

 

1701_WEB_GOLDEN age4
EYE 왼쪽 눈썹 위쪽에 두꺼운 선을 그리듯이 골드 펄 아이섀도를 사선으로 도톰하게 바른다. 반짝이는 글리터가 섞인 코발트 블루 색상의 크림 아이섀도를 눈앞머리 위쪽부터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두껍게 펴 바른다. 브러시에 하늘색 크림을 묻혀 위아래 속눈썹에 뭉친 듯이 바른다.
BASE 분홍색 립스틱을 오른쪽 볼 중앙에 둥글리듯이 바르고 퍼프를 이용해 그러데이션한다.
LIP 다크 플럼 색상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르고 면봉을 이용해 입술 경계를 부드럽게 퍼트린다.

 

1701_WEB_GOLDEN age5

실크 소재 케이프는 발렌티노 오트 쿠튀르(Valentino Haute Coutre). 머리에 장식한 장미 코르사주는 스테이어(Steyer). 나머지 코르사주는 카루나 발루(Karuna Balloo)

 

1701_WEB_GOLDEN age6

왼손 검지에 낀 카보숑 산호, 화이트와 브라운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로즈 골드 소재 반지와 카보숑 포도석, 에메랄드,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반지, 오팔과 사파이어를 장식한 로즈 골드 소재 팔찌는 드 그리소고노.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반지는 쇼파드(Chopard). 화이트 코리안과 블랙 아크릴을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 팔찌는 게오르그 호르네만(Georg Hornemann). 패치 워크 재킷과 스커트는 로날드 반 데어 켐프 오트 쿠튀르(Ronald Van Der Kemp Haute Couture).

 

1701_WEB_GOLDEN age7

분홍색 리치아휘석을 장식한 로즈 골드 소재 목걸이는 페터 퓌츠(Peter Pütz). 러플 장식의 레드 드레스는 발렌티노 오트 쿠튀르. 머리에 장식한 장미 코르사주는 스테이어.

EYE & BASE 다크 네이비 색상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 점막을 따라 번진 듯하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분홍빛이 도는 붉은색 리퀴드 립 컬러를 손가락을 이용해 눈썹 위쪽부터 눈두덩 전체, 눈 밑과 광대뼈 아래쪽까지 점을 찍듯이 연결해 바른다. 눈앞머리와 언더라인 앞쪽에는 샴페인 색상 펄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준다.
LIP 푸시아 핑크 색상 립스틱을 연하게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