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을 위해서는 피부 탄력이 기본이다. 문지르기만 해도 피부 탄력은 높아지고 부기는 쏙 빼는 뷰티 디바이스 사용법을<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네이버포스트1701_라이브쇼_더마퓨어클리닉2

의상은 지고트(Jigott).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위해 운동을 하듯 피부도 마찬가지다.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려면 꾸준한 피부 운동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용 뷰티 기기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매일 5~10분 투자로 쉽게 ‘관리받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특히 매끈한 얼굴 윤곽과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갈바닉 이온 기기의 도움을 받아볼 것. 제품의 원리는 간단하다. 음이온과 양이온의 서로 밀어내는 극성을 이용해 전 단계에 바른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시키고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밀어낸다. 또한 미세하게 움직이는 진동이 피부 세포를 자극해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피부 탄력을 회복시킨다. 뷰티 디바이스의 사용은 어렵지 않다. 세안을 한 뒤 토너와 에센스, 크림까지 차례대로 바른 후 양 볼과 이마, 팔자주름, 턱까지 각 부위당 3~5분가량 문지르면서 마사지하거나 피부에 가만히 대고만 있어도 된다. 피부에 닿는 삼각형 모양의 발열판 면적이 워낙 넓기 때문에 부위를 이리저리 옮겨가며 마사지할 필요가 없어서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평소 얼굴이 쉽게 붓거나 둔탁한 턱선이 거슬린다면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스 롤러를 추천한다. 티타늄 소재로 코팅된 두개의 원형 롤러가 피부에 부드럽게밀 착되면서 피부 근육을 집어 올리는 페이스 롤러로 볼살과 턱살을 끌어올려 잡아주듯 밀어주면 마찰 부위의 뭉친 근육이 부드럽게 이완된다. 얼굴뿐만 아라니 평소 근육이 잘 뭉치는 종아리나 셀룰라이트가 자리 잡은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롤러를 사용하기 전에 보디용 크림을 바른 뒤 문지르면 피부와의 마찰도 줄일 수 있고 제품의 흡수를 높일 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다.

 

네이버포스트1701_라이브쇼_더마퓨어클리닉3

1 스킨 아이론 음이온과 양이온의 극성을 이용해 얼굴에 바른 제품을 이온화시켜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시킨다.39만8천원. 2 울트라 V 리프팅 롤러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두 개의 롤러가 얼굴과 턱, 목 라인의 림프선을 자극해 노폐물 배출 및 혈액 순환을 도와 부기를 완화한다. 17만원. 3 하이드렉스 바디 인텐시브 크림 동백꽃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공급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한다. 150ml 6만원. 4 스킨 업 퍼펙션 크림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식물성 유래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강화한다. 50ml 6만5천원. 제품은 모두 더마퓨어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