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명의 <얼루어> 품평단이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을 직접 테스트했다. 설문 조사 결과 오일 특유의 끈적거림은 덜하면서 헤어 케어 효과는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이 특별한 이유를 이야기한다.

 

1611_AD-루시도엘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 60ml 1만5천원.

 

끈적거리는 헤어 오일은 가라
잦은 펌과 염색, 열 드라이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는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헤어 오일을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된다. 하지만 오일 특유의 끈적임 때문에 사용이 망설여진다면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을 선택해보길. 실제로 제품을 써본 <얼루어> 품평단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헤어 오일 제품과 비교하여 헤어 케어 효과와 사용감에 대해 특히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또한 모발이 매끄러워져 손으로 빗어 넘기기도 좋아졌다는 평 역시 많았다. 끈적거리거나 무겁게 발리는 질감 때문에 헤어 오일 사용이 꺼려졌다면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로 산뜻하게 모발 관리를 해보자.

초고압 처리 아르간 오일로 가볍게 찰랑찰랑
아르간 나무는 모로코에서도 한정된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나무로 험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아르간 열매로부터 채취한 아르간 오일은 보습력과 영양분이 풍부해 모로코의 황금이라고도 불린다. 루시도엘의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이 가볍게 발리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이유는 심해 1만 미터의 수압과 같은 힘을 가해 처리한 아르간 오일을 고농도로 배합했기 떄문이다. 초고압 처리한 아르간 오일은 일반적인 아르간 오일과 비교해 훨씬 부드럽게 발리고 다른 오일과 비교해봐도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일본의 유명한 화장품 랭킹 사이트에서 2015년 9월 1일~2016년 2월 29일까지 기타 스타일링 부문 1위를 한 제품이기도 하다. 루시도엘의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562-4380

 

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