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조, 다크서클, 뾰루지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컬러 컨실러.

 

1 3CE의 듀오 커버 크레용 2호 붉은 기를 가리는 민트와 뾰루지를 감추는 핑크 컬러가 함께 있어 홍조와 트러블을 간편하게 보정할 수 있다. 2.5g×2개 1만8천원.
2,3 디올의 백스테이지 프로 픽스 잇 컬러 옐로우 & 블루 스틱 타입의 컬러 코렉터로, 톤 보정이 필요한 부위에 립스틱처럼 문질러 손으로 펴 바르면 된다. 각각 3.5g 4만7천원.
4 입큰의 마이 컬러 코렉팅 컨실러 키트 잡티와 다크서클, 홍조를 가리는 세 가지 색상의 컨실러로 구성되며, 크림 제형이라 매끄럽게 발린다. 15g×3개 2만4천원.
5 스틸라의 올-인-원 컬러 코렉팅 팔레트 다섯 가지 색상의 크림 타입 코렉터와 두 가지 색상의 컬러 파우더가 함께 들어 있어 피부톤을 세밀하게 보정할 수 있다. 13g 5만8천원.
6 정샘물의 아티스트 컨실러 팔레트 블렌드 커버력이 좋아 적은 양으로도 넓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고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6.6g 4만원.
7 루나의 프로 컨실 팔레트 붉은 기와 다크서클 보정은 물론 하이라이터와 컨투어링 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7.2g 3만원.
8 에뛰드하우스의 빅 커버 쿠션 컨실러 SPF30/PA++ 피치핑크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며, 제형이 촉촉하고 쿠션 퍼프가 달려 있어 뭉침 없이 바를 수 있다. 5g 1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