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바이커 재킷을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싶다면?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 틴트로 입술 색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가미해보길. 바이커 재킷에 어울리는 네 가지 입술 색.

 

화이트 톱은 유니클로(Uniqlo), 바이커 재킷은 칩먼데이(Cheap Monday).

화이트 톱은 유니클로(Uniqlo), 바이커 재킷은 칩먼데이(Cheap Monday).

LOOK 1 | 강렬한 라즈베리 립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08_베리 로맨틱. 4.5ml 1만5천원.

LOOK 1
화려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을 때는 보랏빛이 감도는 베리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펄이 담긴 브라운 아이섀도로 눈가에 음영을 더한 다음 눈꼬리를 길게 빼서 라인을 그리고, 블랙 라이너로 눈 밑 점막을 꽉 채운 뒤 틴트를 여러 번 부드럽게 펴 발라 도톰한 베리 핑크빛 입술을 만든다.

 

FINAL_575_수정

LOOK 2 | 시크한 레드 립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12_레드 온 탑. 4.5ml 1만5천원.

LOOK 2
바이커 재킷 특유의 중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에는 레드 컬러만 한 게 없다. 주의할 것은 입술산을 강조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틴트를 발라야 한층 더 어려 보이는 룩이 완성된다는 것.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뒤 블랙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면 시크한 이미지가 배가된다.

 

FINAL_042_수정

LOOK 3 | 발랄한 살구빛 립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07_쥬시 애프리콧. 4.5ml 1만5천원. 제품은 모두 메이블린 뉴욕.

LOOK 3
바이커 재킷을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소화하고 싶을 때는 생기 있는 살구빛 립 틴트가 제격이다. 잡티 없이 깨끗하게 표현한 피부에 은은한 광택이 도는 틴트를 입술에 여러 번 덧발라 촉촉한 과즙 입술을 완성한다.

 


FINAL_283_수정

LOOK 4 | 여성스러운 코랄 핑크 립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11_얌얌 코랄. 4.5ml 1만5천원.

LOOK 4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코랄 핑크 컬러를 선택하길. 은은한 펄이 담긴 브라운 아이섀도로 눈가에 음영을 더하고, 코랄 핑크색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꼼꼼히 채워 앵두같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