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내 칙칙하고 거칠어졌던 피부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까.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듀오는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히는 2스텝 케어로 확실한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을 직접 체험해본 <얼루어> 품평단의 후기를 통해 그 효과를 확인해보자.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60ml 3만5천원.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150ml 2만3천원.

(위부터 차례대로)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60ml 3만5천원.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150ml 2만3천원.

 

투명하고 맑은 피부톤, 어렵지 않아요.
여름이 끝나고 늘 이맘 때면 칙칙하고 거친 피부톤 때문에 고민이다. 어바웃미는 과도한 톤업 효과가 아닌,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히고 보습력까지 갖춘 톤업 듀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레몬 추출물과 레몬 껍질 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 성분을 함유해 효과적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한다. 크림에서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딥 마사지 효과를 주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은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지속적인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레몬 잎, 줄기, 껍질 등에서 추출한 성분과 진주,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자수정 등 주얼리 파우더를 함유해 빛나는 피부톤을 만든다. 과한 커버감이나 색소 펄을 함유한 광채가 아니라 피부 본연의 맑고 자연스러운 톤으로 가꾸는 것이 특징이며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모공에 끼지 않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겟잇뷰티 셀프>에서 소개된 소유의 톤업 케어 비법
언제나 맑고 화사한 피부를 자랑하는 씨스타 소유가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톤업 케어의 비법을 밝혔다. 뽀얗고 은은한 광채가 느껴지는 그녀의 꿀광 피부도 어바웃미의 톤업 듀오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다.

에서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듀오를 활용한 케어법을 소개하는 소유.

<겟잇뷰티 셀프>에서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듀오를 활용한 케어법을 소개하는 소유.

 

“레몬의 다양한 부위에서 얻은 추출물과 다양한 유효 성분을 담은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듀오는 확실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인위적으로 피부를 밝게 하는 것이 아니라 바른 듯 안바른 듯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피니쉬 크림이 특히 마음에 든다. 부드럽고 얇게 발려 촉촉하게 밀착되는 사용감도 훌륭하다.” – 김윤정(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11

 

22

 

PLUS ITEM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더 화사하게
노폐물과 각질 케어 효과를 높이려면 주기적으로 필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은 진주,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자수정 등 주얼리 파우더와 글루코노락톤(PHA) 성분이 각질을 적은 자극으로 부드럽게 제거한다. 피부결과 피부톤을 동시에 케어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며 스킨 톤업 듀오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문의 080-740-7983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 150ml 2만3천원.

어바웃미의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 150ml 2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