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쿠션은 많다. 하지만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기본, 예민한 피부까지 어루만져 줄 쿠션은 많지 않다.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이 바로 리스킨의 TS 미라클 매트 쿠션이다. 리스킨이 말하는 건강한 메이크업, 그 진실을 <얼루어> 품평단 200명이 경험했다.

 

AD1610 리스킨(컨펌완료)-3쿠션 팩트의 인기몰이는 여전하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편리한 사용감은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지만 높은 인기만큼이나 해결해야 할 과제도 많다. <얼루어> 품평단 200명을 상대로 조사한 설문 결과에서 품평단은 들뜸 현상, 낮은 지속력과 커버력, 번들거림, 다크닝 등을 쿠션의 단점으로 꼽으며 불만의 목소리를 냈다. 그래서 피지로 인해 쉽게 화장이 무너져버리는 지성 피부나 높은 커버력을 요하는 울긋불긋 트러블 피부의 경우, 쿠션을 외면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품평단에게 좋은 점수를 받은 제품이 등장했다. 리스킨의 TS 미라클 매트 쿠션이 그 주인공으로, 품평단 조사에서 만족도 97%를 기록한 것. 실제로 <얼루어> 품평단은 TS 미라클 매트 쿠션을 사용한 후 큰 변화를 느꼈다고 답했다. ‘번들거림이 줄었다’는 답변이 28%,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다’ 27%, ‘보습력과 지속력이 높아졌다’ 25%, ‘수정화장 횟수가 줄었다’는 응답이 20%를 기록했다. 이러한 좋은 평가는 무엇보다 건강한 성분 덕분이다. TS 미라클 매트 쿠션은 보습과 트러블 방지, 모공과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곡물 콤플렉스와 활성 산소의 작용을 억제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달맞이꽃 추출물, 피지의 과다 분비를 억제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등 착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책임진다. 특히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해 건성에서부터 지성 피부까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AD1610 리스킨(컨펌완료)-4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이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리스킨의 TS 미라클 매트 쿠션. 15g 4만6천원.

TS 미라클 매트 쿠션이 선사하는 피부 미라클
1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으로 건강한 메이크업
콩, 녹차씨, 녹두, 흑미, 귀리커넬 등으로 구성된 곡물 콤플렉스와 티트리, 프로폴리스, 달맞이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의 건강을 책임진다. 민감한 피부에도 매끄럽게 밀착되어 들뜸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2 결점을 감쪽같이 없애는 완벽한 커버력
넓은 모공과 피부 요철을 감쪽같이 커버하고, 번들거리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오랜 시간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3 겉은 보송, 속은 촉촉
워터 래핑 시스템이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장시간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4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문의 02-512-1444

AD1610 록시땅(컨펌완료)-5“기존 매트 쿠션은 보송함에만 집중해 표면이 갈라지거나 각질이 부각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유수분 밸런스가 좋아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해서 좋네요.”

“다크서클까지 완전 잘 가려져서 컨실러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트러블 난 피부에 사용했는데 트러블까지 잘 커버되네요.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두드려 마무리했더니 화장이 무너지지 않아요.”

“촉촉함에도 불구하고 지속력이 높은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