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도 중요하고 주름 개선도 중요하지만 모든 스킨케어의 기본은 보습이다. 록시땅의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은 보습 성분의 대명사인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해 건조할 틈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얼루어> 품평단의 설문 결과에서도 최강 보습 크림으로서의 존재감이 확실이 증명됐다.

 

AD1610 록시땅(컨펌완료)-3

시어버터와 글리세린 성분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는 록시땅의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품평단도 100% 만족한 보습의 정석
록시땅의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은 최상의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 %5 와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1년 사계절 누구나 쓸 수 있는 보습 크림이다. 산뜻하게 발려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함께 피부 속 수분을 가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시어버터가 피부 유수분 지질막을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120명의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본 설문 조사에서도 역시 시어 컴포팅 라인이 보습의 정석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록시땅의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50ml 4만2천원.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이 필요한 순간
1 환절기로 인해 피부가 부쩍 건조해졌을 때
2 겉은 지성인데 속땅김 현상이 있을 때
3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할 때
4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다시 건조해질 때
5 생기 없이 피부가 칙칙해 보일 때

보습 유지력, 속땅김 해소, 합리적 가격까지
“시어버터가 보습에 좋은 건 다 알지만 록시땅 시어 컴포팅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춰 알맞은 비율로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은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하루 종일 보습이 지속되고 속땅김이 해소되기 때문에 피부가 늘 편안하다. 거기에 가격대까지 합리적이니 보습 제품으로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듯하다.” – 김윤정(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AD1610 록시땅(컨펌완료)-4+ PLUS ITEM
1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시어버터를 25%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겨울철 칼바람에도 촉촉함을 잃지 않는 피부로 가꾼다. 건성 및 악건성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2 시어 젠틀 토너
피부결과 노폐물을 정리하고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 토너다.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만든다.●문의 02-3014-2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