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참 편해졌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만드는 앱이 있다. 주말마다 어디 가서 무얼 해야 할지 고민인 모든 연인들의 귀를 번쩍 뜨이게 할 신선한 앱(ZUMO)가 그 주인공이다. 지금 바로 앱을 받아서 실행해보면 2015년을 빛낸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주모 메인

이제 ZUMO로 데이트 코스 미리 짜놓자

애플 앱스토어 선정, 2015년을 빛낸 최고작
앱 ZUMO의 기능과 목적은 간단하다. 데이트할 때 막상 어디 가서 무얼 할지 고민인 세상 모든 연인을 위해 이번 주에는 어디서 뭐하면 좋은지를 한눈에 알려준다. 새로운 스케줄로 남친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여친도, 데이트코스 짜는 건 여친의 몫이라고 당연하게 여겼던 남친도 이 앱 하나만 있으면 괜한 고민으로 서로 시간 낭비 안 해도 될 것 같다. 센스 있는 트렌드세터들은 벌써 많은 이들이 앱을 내려받아 자신들만의 데이트 코스짜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고. 특히 광고 정보가 없고, 요즘 핫하다는 트렌드 카페, 미술관, 캠핑장, 식물원, 공연 등의 정보를 매주 3회 이상 업데이트하고 있어 결정장애를 가진 이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Share’ 버튼을 활용한 SNS 공유도 가능하며, 요일, 동반자 유무, 지역, 활동 유형 등에 따라 원하는 콘텐츠 검색도 가능하다.

 

01

(좌)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ZUMO 앱. (우) 단순한 정보에 그치지 않고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팁과 즐거운 읽을거리까지 만날 수 있다.

주모 서브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ZUMO를 검색하세요.

REVIEW
ZUMO에 쏟아진 이용자들의 극찬

김*현 2016년 7월 15일
★★★★★
연인들에게 정말 좋음. 매일 하는 데이트다보니 항상 비슷한 데이트만 하다가 ZUMO 앱 보고 나서 특별하고 이색적인 데이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선 2016년 7월 15일
★★★★★
나의 데이트 플래너! 개인 플래너 같은 기특한 ZUMO! 이젠 더 이상 데이트 계획 짜기엔 열정이 줄어든 장기 연애 중인 나에겐 매우 고마운 데이트 플래너! 어떤 데이트를 해야 할지 고민인 커플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