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에 끌린다. 시트러스 향수를 다른 향조의 향수와 레이어링해 향을 더 오래, 매력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페이스북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화이트 셔츠와 랩 스커트는 모두 렉토(Recto).

화이트 셔츠와 랩 스커트는 모두 렉토(Recto).

How to
Step 1. 다른 향조의 향수와 레이어링
시트러스 향수를 새롭게 즐기고 싶다면 다른 향조의 향수와 레이어링해 사용해보길.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담은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오 드 퍼퓸에 싱그러운 플로럴 향의 프레쉬 허니서클 오 드 퍼퓸을 레이어링하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신선한 시트러스 향에 프레쉬 슈가 리치 오 드 퍼퓸의 달콤한 과일 향을 더하면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여러 가지 향수를 함께 뿌릴 때는 양쪽 팔이 앞가슴, 뒷목 등 서로 다른 부위에 각각의 향수를 뿌린다.

Step2. 보디로션과 레이어링
시트러스 향수를 좀 더 은은하고 오래 즐기고 싶다면 보디로션과 레이어링해서 사용한다. 피부가 건조하면 향이 금세 날아가기 때문에 향수를 뿌리기 전 보디로션을 충분히 바르면 향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보디로션은 시트러스의 상큼한 향이 은근하게 풍기는 프레쉬 씨트론 드 빈 바디로션처럼 향이 은은하고 향수와 비슷한 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디로션을 바르고 발목에서부터 목 부분까지 맥박이 뛰는 부분에 흩뿌리듯 향수를 가볍게 뿌린다.


1,3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오 드 퍼퓸 레몬과 오렌지, 자몽의 상큼함과 베르가모트의 풀내음, 재스민의 깨끗한 꽃향기가 어우러진 시트러스 향수. 30ml 7만2천원대, 100ml 15만5천원대.
2 슈가 리치 오 드 퍼퓸 달콤한 리치와 상큼한 자몽, 연꽃의 깨끗한 향에 통카빈과 앰버의 이국적인 향이 더해진 부드럽고 달콤한 프루티 향수. 100ml 15만5천원대.
4 허니서클 오 드 퍼퓸 일랑일랑과 허니서클의 싱그러움과 써니 머스크의 따뜻함이 조화를 이룬 플로럴 향수. 100ml 15만5천원대. 제품은 모두 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