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백하리만큼 여린 얼굴에 붉은빛이 스미었다. 영화 <사냥>의 순박한 산골 소녀에서 차갑고 강렬한 여인으로 변신한 한예리의 뜨거운 순간.

 

EYE 브러시에 광택이 도는 크림 제형의 붉은색 아이섀도를 묻혀 눈앞머리보다 조금 위쪽에서 시작해 눈꼬리 뒤쪽까지 일직선으로 이어지도록 아이라인을 그린다. 같은 아이섀도를 아이라인 아래쪽까지 꽉 채워 바른다. 면봉으로 아이라인 끝부분을 가볍게 퍼트려 번진 듯이 연출한다. LIP 입술에는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른다. 실버 소재 드롭형 귀고리는 넘버링(Numbering).

EYE 브러시에 광택이 도는 크림 제형의 붉은색 아이섀도를 묻혀 눈앞머리보다 조금 위쪽에서 시작해 눈꼬리 뒤쪽까지 일직선으로 이어지도록 아이라인을 그린다. 같은 아이섀도를 아이라인 아래쪽까지 꽉 채워 바른다. 면봉으로 아이라인 끝부분을 가볍게 퍼트려 번진 듯이 연출한다. LIP 입술에는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른다. 실버 소재 드롭형 귀고리는 넘버링(Numbering).

EYE 검은색 아이섀도를 눈앞머리부터 아이홀, 관자놀이 앞부분까지 연하게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바른다. 은은한 펄이 섞인 짙은 블루 컬러의 아이섀도를 검은색 아이섀도 위에 덧바르고 경계를 부드럽게 퍼트린다. LIP 입술선을 정교하게 살려 레드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르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도톰하게 얹듯이 바른다.

EYE 검은색 아이섀도를 눈앞머리부터 아이홀, 관자놀이 앞부분까지 연하게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바른다. 은은한 펄이 섞인 짙은 블루 컬러의 아이섀도를 검은색 아이섀도 위에 덧바르고 경계를 부드럽게 퍼트린다. LIP 입술선을 정교하게 살려 레드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르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도톰하게 얹듯이 바른다.

B2160603_5498 R1

EYE & CHEEK 언더라인 끝부분에서 붉은 색감이 주변으로 서서히 물들어가는 것처럼 촉촉한 질감의 레드 립스틱을 스펀지에 묻혀 눈두덩부터 관자놀이, 광대뼈 주변까지 그러데이션한다. LIP 입술에는 투명한 립밤을 바른다. 드레스는 펜디(Fendi).

B2160603_5547 R2

B2160603_5604 R1

EYE 검은색 아이브로 펜슬로 눈썹산을 살리면서 눈썹꼬리를 가늘고 길게 빼서 그린다. LIP 펄이 섞인 크리미한 제형의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마름모꼴의 레드 글리터를 촘촘히 얹는다. NAIL 손톱에도 펄을 함유한 붉은색 네일 에나멜을 바르고 입술에 얹은 것과 같은 글리터를 빈틈없이 올린다. 어깨라인 컷아웃 드레스는 오프닝 세레모니 by 마이분(Opening Ceremony by My Boon).

EYE 섬세한 펄이 섞인 뉴트럴톤의 립글로스를 눈앞머리부터 눈두덩, 눈 밑에 옅게 펴 바른다. CHEEK 오렌지빛이 도는 크림 제형의 블러셔를 광대뼈 앞쪽에 펴 바른다. LIP 입술에는 붉은색 틴트 밤을 여러 번 덧발라 촉촉하고 혈색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어깨라인 슬릿 디테일 톱은 노케(Nohke).

EYE 섬세한 펄이 섞인 뉴트럴톤의 립글로스를 눈앞머리부터 눈두덩, 눈 밑에 옅게 펴 바른다. CHEEK 오렌지빛이 도는 크림 제형의 블러셔를 광대뼈 앞쪽에 펴 바른다. LIP 입술에는 붉은색 틴트 밤을 여러 번 덧발라 촉촉하고 혈색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어깨라인 슬릿 디테일 톱은 노케(Nohke).

B2160603_5392 R1

EYE 크림 제형의 검은색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와 언더라인에 바른다. 검은색 크림 아이섀도와 투명한 립글로스를 섞어 눈두덩 중앙에 얹는다. LIP 립브러시를 이용해 매트한 질감의 레드 립스틱을 입술선을 정교하게 살려 꽉 채워 바른다. 노세범 파우더를 입술에 가볍게 두드려 유분기를 없앤다.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2160603_5408 R1B2160603_5394 R1B2160603_5396 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