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피지로 번들거리는데 속은 갈라지듯 땅기는 느낌이 든다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일 확률이 높다. 해답은 수분에 있다. 피부 속까지 풍부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관건. 앤랩의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은 히아루론산과 바세린의 보습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고보습 크림이다. 112명의 <얼루어> 품평단이 그 효과를 먼저 체험해봤다.

 

AD1607 앤랩re-2

앤랩의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 120ml 2만5천원.

수분 부족으로 고생인 여름 피부
피부가 민감한 데다 속땅김이 느껴지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여름을 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고 끈적여 보습제의 양을 줄이면 피부가 건조해져 더욱 많은 피지를 만들어내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습하고 뜨거운 외부와 실내의 에어컨 바람을 오가는 것도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급격한 온도차는 피부 표면의 보호막을 손상시켜 수분 증발을 가속화하고 더욱 민감하게 만든다. 112인의 <얼루어> 품평단이 꼽은 여름철 피부 고민 역시 수분 부족에 의한 것들이었다. 1위는 ‘피부가 금방 화끈거리고 열감이 느껴진다’로 응답자 중 무려 71명이 답했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린다’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긴다’ ‘피부가 거칠고 화장이 잘 먹지 않는다’ ‘피부톤이 칙칙해진다’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보습과 자외선 차단, 수딩 케어 등에 신경 쓰고 있었다. 유수분 밸런스를 잃어버리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는 수분 공급이 최고. 수분 공급만 제대로 해도 피부 트러블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수분 자체보다는, 얼마나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밀어넣고 더 이상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오래 지속시키느냐가 관건이다. <얼루어> 품평단이 체험한 앤랩의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여름철 트러블을 해결해준다. 히아루세린은 히아루론산과 바세린의 합성어다. 자신의 무게보다 몇십 배의 수분을 머금는 저분자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높여주고 유기농 호호바 오일에서 유래한 식물성 바세린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지만 촉촉하고 편안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다.

112인의 <얼루어> 품평단이 경험한 수분&진정 효과
앤랩의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을 먼저 사용해본 1 12인의 <얼루어> 품평단이 여름 피부 고민과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의 개선 효과에 관해 답했다.

AD1607 앤랩re-3SOLUTION
앤랩의 히아루세린 모이스쳐 크림
1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풍부한 수분
저분자 히아루론산과 유기농 호호바 오일 유래의 식물성 바세린이 배합된 고보습 인자 히아루세린, 바이오미메틱 워터가 함유된 고수분 크림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2 균형을 잃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호호바 오일이 피부 속 유수분 조절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여름철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3 외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철벽 방어
20가지 자연 한방 성분이 손상되기 쉬운 민감한 피부를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 트러블 없이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무자극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2-401-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