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을 잃은 V존과 팔자 주름, 좁쌀 여드름이 빈번하게 출몰하는 양 볼, 조금만 피곤해도 다크서클이 내려앉는 눈가까지. 작은 곳까지 놓치지 않는 국소 부위 전용 시트 마스크는 이렇게나 다양하다. 과연 마스크의 전성시대라 할 만하다.

 

32

 

1 어반랩의 모이스처 립 마스크. 쫀득한 젤 타입으로 입술 위에 붙이면 흐트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밀착된다. 왕귤나무씨 추출물과 들깻잎 추출물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탄력 있게 한다. 10g 가격미정.
2 더페이스샵의 페이스 모델링 패치 날렵브이. 올록볼록한 엠보싱 텍스처의 겔 타입 패치. 턱선의 굴곡에 맞게 타이트하게 밀착된다. 1매 4천원.
3 샤넬의 르 블랑 브라이트닝 치크 마스크. 2년산 진주 추출물과 핑크 베리 오일 성분이 양 볼 주변부의 늘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홍조를 완화한다. 6매 12만6천원.
4 베네피트의 더 포어페셔널 인스턴트 와이프아웃 마스크. 이마와 코, 턱 등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모두 사용 가능한 울 소재의 시트 마스크. 부드러운 면을 피부에 닿게 먼저 붙인 뒤 10분 후 마스크의 반대 방향 면으로 한 번 더 닦아내면 표면에 남아 있는 각질까지 정돈할 수 있다. 8매 4만8천원.
5 스킨푸드의 석류 콜라겐 팔자라인 마스크. 촉촉하게 녹아 스며드는 겔 타입의 입가 전용 마스크. 피부가 처지기 쉽고 칙칙해지는 입가 부위에 붙이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한다. 2매 2천5백원.
6 설화수의 예소침 패치. 한방 침 원리가 적용된 팔자주름 부위 패치. 표면에 울퉁불퉁하게 솟은 미세 침이 굳은 입가 근육을 자극해 피부를 유연하게 한다. 10매 20만원대(예소침 크림 포함).
7 듀이트리의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 패치.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고순도의 콜로이달 골드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고 탄력을 채워 눈가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60매 3만8천원.
8 메디힐의 G.R.P 이마미간 패치.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주름이 쉽게  자리 잡는 이마와 미간 부위를 위한 제품이다. PVP 하이드로겔 패치를 사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과 지속성이 높고, 인삼 배양액과 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주름을 완화한다. 1매 2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