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울긋불긋해지고 작은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생겨 고생하고 있는 10명의 여자들을 만났다. 그녀들이 말하는 자꾸 민감해지는 내 피부에게 가장 미안한 순간은 언제일까? 

 

대기 오염에 노출될 수 밖에 없는 환경,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 여자라서 겪어야 하는 그 날의 호르몬 변화, 임신과 출산 등 여자의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요소는 도처에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피부가 더 이상 민감해지지 않도록 관리하려면 생활 속에서 습관부터 바꿔야 한다. 그리고 진정과 보습 기능을 갖춘 저자극 크림을 선택해 매일 관리해야 고질적으로 민감한 피부 체질을 벗어날 수 있다.

민감한 피부 체질을 바꾸는 습관 익히기
각기 다른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는 10명의 여자들 중 특별히 생활 속에서 피부 민감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두 명의 비법을 공개한다. 사소한 생활 습관부터 바꾸는 것이 피부 민감도 관리의 시작이다.

이미지 1

피부과 전문의 김윤지’S TIP 시술보다 중요한 것은 홈케어

평균 5~6개의 스킨 케어 제품을 겹쳐 바르고 레이저 시술이 보편화 되어 있는 한국여자들에게 피부가 ‘민감하다’는 것은 어쩌면 당연하다. 피부과 의사 김윤지는 피부가 당기거나 열이 쉽게 오르고 자극을 받아 붉어지는 등 피부가 민감해지는 증상들이 나타난다면 당장 시술보다는 충분한 보습력을 갖추면서도 진정기능이 뛰어난 크림 한 가지를 선택해 피부 관리의 스텝을 줄이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하라고 조언한다. 라 쏠루씨옹 10은 보습력과 진정기능은 기본,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으로 만들어져 자극 받은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 날 걱정이 없으니 딱 하나만 써도 충분하다.

 

이미지 2

스튜어디스 장신혜’S TIP 24시간 피부 민감증과 싸우기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민감도를 관리하는 것은 하루 중 딱 1번으로 끝나지 않는다. 오히려 낮 시간 동안 피부는 민감한 상황에 수시로 노출되기 때문에 그 때마다 즉각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피부가 더 이상 민감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길이다. 라 쏠루씨옹 10은 갑자기 붉어지거나 가려워지는 등 민감한 증상들이 나타나면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고도 그 위에 바로 덧발라서 쓸 수 있어 요긴하다. 스튜어디스 장신혜는 극도의 건조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좋은 기내에서 피부가 자극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 때마다 라 쏠루씨옹 10을 민감해진 부위에 조금씩 바르거나 선크림이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얇게 레이어링해 바른다.

 

솔루션에 솔루션을 더하다, 라 쏠루씨옹 10

이미지 3

민감한 피부 체질을 바꾸는 생활 속 습관을 익히는 것과 더불어 중요한 것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가이다. 진정과 보습 기능을 갖추면서도 최소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안심할 수 있는 제품. 단순한 보습기능만이 아닌 산화 스트레스와 피부 민감도를 낮추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하는데 라 쏠루씨옹 10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폴리페놀/ECGC 이 농축되어 있는 ‘실버 니들 티(Silver Needle Tea)’ 성분이 들어가 있어 항산화 작용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4년간 117번의 시도 끝에 출시된 샤넬 라쏠루씨옹 10. 민감한 피부에 정말 효과가 있을까? 샤넬은 라 쏠루씨옹 10의 즉각적인 진정 작용을 알아보기 후에 20명의 다양한 피부 민감도를 가진 여성들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했다. 미세박피 시술을 한 후 라 쏠루씨옹 10을 1회 사용 후 20분 후의 피부를 확인해 보니 당김, 통증, 열감, 홍조 등이 사라진 채 진정되고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대답했다. 라 쏠루씨옹 10을 바른 후 민감한 피부가 정상화 된 것이다.

 

이미지 4

고질적인 민감한 피부 체질은 이처럼 피부 안팎 한 쪽만 노력해서는 바뀌지 않는다. 현재 피부 상태를 더 이상 민감해지지 않도록 피부 체질을 바꿀 수 있는 습관들을 익혀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 얼굴에 손을 대지 않거나 히터나 에어컨을 얼굴에 직접적으로 닿게 하지 않는 등 평소 생활 습관부터 바꿔나가야 피부가 자극을 받지 않는다. 그리고 민감성 전용 크림으로 홈케어에 힘쓴다면 피부가 더 이상 민감해지지 않고, 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 시킬 수 있다. 자신의 피부를 민감하게 하는 상황이 무엇인지 스스로 진단해 그 상황에 대처 해야 하며 피부를 정상궤도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샤넬 라 쏠루시옹 10을 선택하는 것. 이 두 가지가 민감한 피부의 체질 개선을 위한 지름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