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은 새로운 컬러와 함께 온다. 톱 메이크업 & 네일 아티스트가 천 가지가 넘는 팬톤 컬러 중에 선별한 컬러 조합을 모았다. 팔레트에 아직 손도 대지 않는 컬러들이 많은데도 새로운 컬러 조합에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다.

 

페이드 파스텔 네일 에나멜 | 최지숙
이번 봄/여름 시즌의 네일 트렌드 컬러는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바랜 듯한 느낌이 드는 파스텔 컬러다. 베이스로 바르는 차분한 파스텔 컬러 네일 에나멜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코발트 블루나 에메랄드, 오키드 같은 선명한 컬러의 네일 에나멜로 구성된 네일 팔레트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피부톤이 까매 파스텔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의 네일 에나멜을 선택하고 무광 톱코트를 바르면 된다. 시스루 네일의 인기는 이번 시즌에도 쭉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는 정교한 네일 아트 대신 아이들이 붓으로 낙서를 한 것처럼 연출하는 시스루 네일 아트가 대세로 떠올랐는데, 파스텔 컬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포인트 & 그러데이션 네일 에나멜 | 박은경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화사하게 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을 담았다.
화이트와 레드, 블랙은 컬러 조합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블랙과 레드 컬러의 대비를 보여주는 네일 아트는 강렬한 인상을 준다.  화사한 봄날에는 연회색 네일 에나멜을 베이스로 바르고 형광빛이 도는 진한 노란색 네일 에나멜로 선을 그리거나 프렌치 네일을 연출해도 좋겠다.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세 가지 파스텔 컬러는 요즘 푹 빠져 있는 색상이다. 솜사탕처럼 세 가지 컬러가 손톱에 서서히 물드는 것처럼 표현하고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근사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