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진 모공도, 칙칙한 피부톤도, 수분 부족도 이제 시트 마스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AL_160203_00066_R1

시계 방향으로 1 터치인솔의 포어 볼케이노 록 마스크팩. 녹두와 율피 추출물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허브 추출물이 모공을 깨끗하게 정화해 과도한 피지 분비와 트러블을 개선한다. 1매 2천원. 2 라프의 스텝 바이 세븐스텝 투스텝 모공쓱싹. 탄산수와 화산재 성분이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을 좁히고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한다. 1매 3천원. 3 어반랩의 포어 타이트닝. 하이드로 겔 타입의 시트 마스크로, 포도씨와 해조류 추출물이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 주변 피부의 탄력을 높여 모공을 쫀쫀하게 조인다. 1매 5천원.

1 넓어진 모공
불필요한 각질을 없애는 과일 효소, 노폐물을 흡착하는 클레이, 모공을 조이는 수렴성분을 함유한 마스크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늘어진 모공이 탄탄하게 조여져 피부결이 매끈해진다.
주요 성분 클레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한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톤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화산재 입자가 미세해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노폐물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미네랄 성분도 풍부하다. 진공 청소기처럼 모공 속에 쌓인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빨아들인다. 파파야 효소 파파야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낸다. 녹차 추출물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타닌 성분은 넓어진 모공을 좁혀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한다.

AL_160203_00061_R1

시계 방향으로 1 닥터지의 링클 스네일 마스크.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비타민이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개선한다. 1매 3천원. 2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인트라젯 링클리스 솔루션. 바이오 펩타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의 칙칙함과 잔주름을 개선한다. 5매 2만5천원. 3 디올의 프레스티지 사틴 리바이탈라이징 퍼밍 마스크. 귀에 거는 형태라 턱 아래까지 완벽히 밀착되며, 로즈 사틴™ 넥타 성분과 멜로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 있게 한다. 6매 18만원.

2 탄력을 잃은 피부
아데노신과 E.G.F, 콜라겐 등의 노화 방지 성분과 항산화성분을 함유한 시트 마스크는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주름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주요 성분 아데노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진피층에서 DNA와 단백질 합성을 도와 피부세포의 자생력을 높인다. E.G.F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돕고 주름을 개선한다. 바이오 펩타이드 펩타이드의 특성에 따라 탄력 강화, 주름 개선, 미백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수용성 물질이라 피부 속으로 침투하기 어려워 리포솜 같은 특수한 운반체를 통해 흡수시킨다. 콜라겐 피부탄력을 좌우하는 단백질로, 주름 형성을 늦추는 역할을 한다. 장미 추출물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에스트로겐과 항산화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손상을 막는다. 석류 추출물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예방한다. 프로폴리스 강력한 항산화성분으로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AL_160203_00070_R1

시계 방향으로 1 클라우드9의 화이트 플라워 마스크 2. 극세사 섬유로 된 시트를 사용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마돈나백합꽃 추출물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매 3천원. 2 라네즈의 워터뱅크 더블 겔 수딩 마스크.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캐머마일, 녹차 추출물이 피부의 열감을 식히고 유수분 균형을 되돌린다. 5매 2만4천원대. 3 아로마티카의 칼렌듈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 칼렌듈라와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100% 유기농 순면 시트를 사용해 자극을 줄였다. 1매 3천5백원.

3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캐머마일, 칼렌듈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함유한 시트 마스크는 건조하거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주요 성분 히알루론산 체내에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속 보습과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해조 추출물 해조류 세포막을 형성하는 알긴산은  피부의 상처 회복을 도우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건조함을 예방한다. 캐머마일 진정효과가 탁월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회복시킨다. 칼렌듈라 추출물 염증과 균을 없애고 상처의 빠른 회복을 도와 화상치료제로도 쓰이며, 피부의 건조함과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감초 추출물 항균과 진정작용이 뛰어나며 여드름과 습진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

AL_160203_00057_R1

1 동인비의 동인비설 마스크. 미백에 효과적인 생약성분과 홍삼 추출물로 이뤄진 홍삼 브라이트닝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칙칙한 안색을 개선한다. 8매 8만원. 2 마이뷰티다이어리의 흑진주 마스크팩. 미백기능이 있는 흑진주 추출물과 보습에 효과적인 특허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세럼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한다. 2매 3천5백원. 3 에스티 로더의 크레센트 화이트 풀 사이클 브라이트닝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마스크. 비타민C와 당밀, 양치류 추출물이 피부의 칙칙함을 야기하는 피부 손상을 완화해 색소침착을 예방한다. 6매 11만5천원대.

4 칙칙한 피부톤
나이아신아마이드나 진주 단백질 등 흡수력이 떨어지는 미백성분도 시트 마스크의 밀폐효과를 통해 더 안정적으로, 더 빠르게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다.
주요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B 복합체로 대표적인 미백 기능성분. 멜라닌이 피부 기저층에서 각질층으로 올라오는 것을 억제하며 각질층에 생긴 색소침착을 옅어지게 한다. 진주 단백질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와 구조가 유사해 피부의 수분보유력을 향상시켜 피부톤을 맑아지게 한다. 홍삼 추출물 피부를 정화하고 피부 본래의 기능을 회복시켜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한다.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 연꽃과 백합, 벚꽃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