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는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베리 컬러를 활용한 2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 동영상 보기

 

스웨터는 뎁(Debb)

스웨터는 뎁(Debb).

STEP1. 사랑스러운 베리 컬러 립 메이크업
딸기처럼 상큼한 베리 컬러의 립 틴트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인상이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먼저 진주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함유된 쿠션 팩트로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표현한다. 펄이 없는 갈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눈가에 음영을 더한 다음, 갈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 아이라인을 그린다.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 다음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촘촘하게 바르는데, 위 속눈썹은 도톰한 브러시로, 아래 속눈썹은 짧고 촘촘한 브러시로 바르면 위아래 속눈썹을 모두 깔끔하게 컬링할 수 있다. 딸기빛 블러셔는 웃을 때 튀어나오는 광대뼈 부위에 둥글리듯 두드려 바른다. 입술을 촉촉하게 감싸면서 은은한 광택을 남기는 딸기빛 하이브리드 립 틴트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베리 컬러 메이크업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딸기빛으로 볼과 입술을 강조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눈매를 강조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예요.” – 모델 엄예진

08

1 베리 딜리셔스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15g 1만8천원. 2 베리 딜리셔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쥬이시 베리 베리 머치. 3.5g 9천5백원. 3 베리 딜리셔스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8g 1만2천원. 4 베리 딜리셔스 생크림 블러셔 01호 잘 익은 생딸기. 6g 8천5백원. 제품은 모두 에뛰드하우스.

 

스웨터는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 귀고리는 넘버링 서울(Numbering Seoul).

스웨터는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 귀고리는 넘버링 서울(Numbering Seoul).

STEP2. 매혹적인 베리 컬러 아이 메이크업
코럴 핑크와 브라운 컬러로 눈가에 음영을 더하고, 베리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고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먼저 잡티를 깨끗하게 커버하는 쿠션 팩트로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한다. 그 다음 코럴 핑크색 아이섀도를 눈가에 넓게 펴 바르고, 펄이 담긴 베리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바른다. 갈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위아래 점막을 꼼꼼하게 채우며 라인을 그리고,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풍성하게 바른다. 코럴 핑크색 블러셔를 볼 중앙부터 관자놀이까지 사선 방향으로 바른 다음, 코럴 핑크색 립 틴트를 입술 중앙에 바른 뒤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입술 전체에 퍼뜨린다.

09

1 베리 딜리셔스 생크림 블러셔. 3호 쌉싸름 자몽 딸기. 6g 8천5백원. 2 베리 딜리셔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쥬이시 베리 바나나 홈메이드. 3.5g 9천5백원대. 3 베리 딜리셔스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8호 딸기 퐁듀. 4.2g 1만4천원대. 4 플레이 101 펜슬 50호. 0.5g 6천원. 제품은 모두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