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의 공격으로 피부는 쉴 틈이 없다. 오염물질이 쌓인 모공을 깨끗이 비워내고 안색을 밝히는 트리트먼트를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 동영상 보기

 

liveshow_main_034_master

의상은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자라(Zara).

“미세먼지가 모공 속에 쌓이면 피부 염증을 유발하고 안색이 칙칙해질 수 있어요. 그런 만큼 꼼꼼한 세안과 각질 케어가 중요하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비워내고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마사지법을 기억하세요.” – 모델 한으뜸

 

03


STEP1 피부결 정돈하기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부스팅 토너를 이용해 피부를 닦는다. 이때 화장솜이 충분히 젖을 정도로 토너를 듬뿍 적셔야 피부에 자극 없이 토너를 바를 수 있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닦아낸다. 마사지 크림을 바르기 전에 과일산 성분이 들어 있는 부스팅 토너를 사용하면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각질 찌꺼기를 자극 없이 제거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할 수 있다. 손바닥에 토너를 다시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며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04

STEP2 톤업 마사지하기 레몬 추출물과 로열젤리 성분이 함유된 마사지 크림을 5백원 동전 크기만큼 덜어 얼굴에 도톰하게 바른다. 얼굴에 원을 그리듯 1~2분간 충분히 마사지한다. 얼굴 전체적으로 골고루 마사지하면 부기도 줄어들고 노폐물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휘핑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뻑뻑한 사용감으로 바뀌면 마사지를 멈추고 약 10초간 기다린 후, 오일이 올라올 때까지 다시 마사지를 한다. 그런 다음 해면 스펀지나 화장솜을 이용해 닦아낸 후 토너로 피부를 한번 더 정돈한다.

 

05

STEP3 두 겹으로 보습하기 피부의 보습력을 좀 더 높이기 위해 마무리 단계에서 두 가지 보습제를 사용한다. 먼저 히알루론산과 천연 당류 성분을 담은 고보습 앰플을 피부에 얇게 펴 바른다.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탄력 섬유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결합시켜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가둬둔다. 그리고 콜라겐 오일 캡슐과 호호바, 아르간, 세라마이드 등 보습성분이 듬뿍 함유된 투명한 젤리 질감의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 안색이 맑아진다.

08


1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 레몬 껍질 오일 성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케어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한다. 200ml 1만5천원. 2 굿나잇 모이스처 앰플 천연 유래 수퍼 올리고당 복합체와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돕는다. 40ml 4만5천원. 3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고농축 오일 캡슐이 함유된 젤 타입 보습 크림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50ml 4만원. 4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휘핑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진득한 오일 질감으로 변해 피부 자극 없이 마사지하기에 좋다. 150ml 2만3천원. 제품은 모두 어바웃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