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하게 굽이치는 웨이브 헤어의 매력은 찰랑거리는 머리만큼이나 생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한다. 아무렇게나 풀고 있어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굽이진 웨이브 스타일은 얼굴형을 보완하는 연출법이기도 하다. 웨이브 헤어 연출의 관건은 탱글탱글한 컬의 탄력성과 윤기의 지속 여부다.

 

 

hair_main_02_068_master 수정1_1

의상은 자라(Zara).

 

03

1 엘라스틴의 바이오테라피 오일 세럼 손상모에 고농축 영양과 윤기를 선사하는 헤어 오일 세럼. 모발 구성 성분 배합이 손상된 모발에 흡수되어 더욱 영양감 넘치고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80ml 1만3천원대. 2 엘라스틴의 컬링 스타일링 에센스 특허 성분인 컬 메모리 폴리머가 힘없이 축 처진 컬을 살려 볼륨 있는 헤어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150ml 1만원. 3 엘라스틴의 스타일리쉬 스프레이 헤어 스타일링 완성 단계에 뿌리면 자연스러운 고정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아르간 오일 성분을 함유해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300ml 6천5백원대.

Easy Waves ▶ 동영상보기

STEP 1 웨이브 헤어를 만들기 전에 모발에 열 보호 전용 제품을 충분히 발라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게 중요하다. 엘라스틴의 바이오테라피 오일 세럼은 모발 구성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트리플 바이오 콤플렉스 성분과 모링가 오일, 마룰라 오일, 시어버터를 담아 열기구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 있고 찰랑이는 웨이브를 완성한다.

STEP 2 원형 아이론을 이용해 굵은 컬을 만들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엘라스틴 컬링 에센스를 컬 부분에 발라 완성한다. 힘없이 축 처지고 쉽게 풀리는 느슨한 컬 웨이브가 탄력 있게 살아나고 볼륨을 부여하는 효과가 있다. 엘라스틴만의 특허 성분인 컬 메모리 폴리머의 고정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컬 모양이 헝클어지거나 풀어지지 않는다.

STEP 3 아이론으로 컬을 다 만든 뒤에는 모발에 남은 열기가 충분히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쿠션 브러시를 이용해 웨이브가 살아나도록 여러 번 빗는다. 완성된 헤어를 자연스럽게 고정하고 반짝이는 윤기를 주기 위해 스타일리쉬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한다. 부드러운 세팅력으로 모발이 딱딱하게 굳지 않고 매끈하게 코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