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하거나 발랄하거나. 포니테일은 묶는 위치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포니테일은 모발을 하나로 조여 맨 스타일이라고 한정하기엔 그 표현 범위가 매우 다채롭다. 묶는 위치와 모발 탄력의 정도, 헤어피스 등을 달리할수록 발랄한 소녀, 강인한 여성, 조숙한 숙녀 등으로 무한 변신하는 팔색조 매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hair_main_04_099_master_1

의상은 럭키 슈에뜨 (Lucky Chouette).

02

1 모로칸오일의 스무딩 샴푸 손상된 모발의 아미노산 복원에 도움을 주고 윤기를 더해 부드러움을 최대 72시간까지 지속시켜준다. 250ml 3만6천원. 2 모로칸오일의 스무딩 컨디셔너 아르간 오일 및 아르간 버터까지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부스스한 잔머리를 차분하게 정돈시킨다. 250ml 4만원. 3 모로칸오일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의 탈색을 방지하는 헤어 오일.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하고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의 윤기와 활력을 증가시킨다. 125ml 6만8천원.

Wavy Ponytail

STEP 1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은 머리카락의 볼륨이 살아 있는 상태에서 묶어야 가장 예쁘다. 헤어 볼륨을 살리는 방법은 샴푸 후 머리를 숙여 목덜미의 모발부터 모발 끝으로 빗질하면서 건조시키는 것. 그런 다음 아이론을 이용해 굵은 컬을 만들고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골고루 바른다. 불포화지방산과 토코페롤을 풍부하게 함유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곱슬기를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STEP 2 풍성한 포니테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두 번 나눠서 묶을 것. 전체 머리카락을 이등분한 뒤 아래쪽을 잡아 목덜미 부근에 묶는다. 그리고 위에 남겨둔 모발 섹션을 묶은 후 아래쪽 포니테일과 함께 브러시로 여러 번 빗는다. 이렇게 하면 어중간한 모발 길이라도 그냥 묶었을 때보다 한 뼘 길어 보이는 포니테일을 연출할 수 있다.

STEP 3 마지막으로 모발 전체의 볼륨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빗에 묻혀 잔머리와 옆머리 부근에 바른다. 제품을 손바닥에 소량 덜어내 모발 끝 부분 위주로 발라 머리카락을 코팅하면 탄력 있게 흘러내리는 매끈한 스타일이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