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러운 웨이브 헤어가 로맨틱한 매력을 어필한다면 차분하게 정돈된 스트레이트 헤어는 청초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대변한다. 바람결에 찰랑이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려면 무엇보다 건강한 두피 관리가 먼저다. 머릿결을 공들여 관리하기 전에 두피와 모낭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영양을 공급하면 머릿결의 탄력과 윤기는 금세 좋아진다.

 

 

hair_main_01_064_master 수정1_1

의상은 자라.

 

01

1 라우쉬의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화이트 버드나무 성분이 근과 모발을 강화한다. 천연 계면활성제 역할을 하는 코코넛 오일이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높인다. 200ml 2만4천원대. 2 라우쉬의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헤어 토너. 우엉 성분과 타임 오일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모근을 강화한다. 200ml 4만7천원.


Strong & Smooth ▶ 동영상보기

STEP 1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단계로 천연 허브 성분을 듬뿍 담은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을 세정한다. 화이트 버드나무 성분에 함유된 살리실산이 두피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두피와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윌로우바크 성분이 모근을 튼튼하게 해 머릿결에 탄력을 부여한다.

STEP 2 지친 피부를 위한 응급 처방으로 영양 앰플을 바르듯 손상된 두피를 위해서도 헤어 전용 토너를 바른다.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헤어 토닉은 사포닌 성분이 가득한 우엉 추출물이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 혈액순환을 개선한다.

STEP 3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고 모근을 튼튼하게 하는 지압법으로 모발 자체의 힘을 강화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위에 설명한 토너를 두피 구석구석 바른 후 정수리와 머리 옆, 뒷부분을 손가락 지문을 사용해 두피를 튕기듯이 두드린다. 롤빗을 이용해 모발을 말리고 모발 끝단은 안쪽으로 말아 드라이어 바람을 여러 번 쐬어주면 자연스러운 C컬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