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할 때에는‘ 오일 보습’만 한 것이 없다. 피부가 건조해 심지어 가렵기까지 한 겨울철, 멀티 오일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얼루어> 웹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유튜브의 뷰티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liveshow_main_067_master_수정1

 

 

“겨울에는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져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워요. 이럴 때는 끈적임 없이 보드라운 오일을 활용해 피부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우세요. – 모델 한으뜸”

 

liveshow_pro_004_master

 

 

HOW TO

STEP1. 건조한 부위에 집중 보습하기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과하게 끈적여 오일 사용을 꺼린다면,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걱정을 최소화할 수 있는 멀티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얼굴 가득 각질이 일어났을 때는 화장솜에 오일을 듬뿍 적셔 건조한
부위에 10분간 올려둔 다음,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고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킨다. 각질이 일어난 팔꿈치와 발꿈치에는 가볍게 마사지하고 손으로 눌러 흡수시킨다. 면봉에 오일을 묻혀 갈라진 손톱과 큐티클에 골고루 바 르면 잦은 네일 에나멜 사용으로 거칠어진 손과 손톱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liveshow_pro_012_master

 

STEP2.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기
오일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기 편하다는 것. 피부가 유난히 푸석할 때는 자기 전 안티에이징 세럼에 오일을 두 방울 섞어 사용하면 칙칙한 피부가 한층 윤기 있어진다. 일반 미스트로는 찬 바람에 들뜬 피부가 진정되지 않는다면, 보습 토너에 오일을 네 방울 섞어 나만의 오일 미스트를 만들어보길. 사용 전 충분히 흔든 다음 얼굴에 골고루 뿌리면 일반 보습 미스트보다 촉촉함이 훨씬 오래 지속된다. 피부가 건조해 화장이 잘 먹지 않을 때는 파운데이션과 오일 두 방울을 손에 덜어 섞어 얇게 펴 바르고 손으로 가볍게 누르면 온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liveshow_pro_022_master

 

 

STEP3. 피부와 모발에 반짝임 더하기
오일을 잘 활용하면 피부와 모발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할 수 있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오일을 두 방울 손에 덜어 바르면 모발이 한층 윤기 나고 촉촉해진다. 모발과 피부가  좀 더 반짝이길 원한다면 골드 펄이 함유된 시머 오일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시머 오일과 파운데이션을 1대1 비율로 섞어 T존과 양볼, 인중, 턱 등에 바르면 이목구비가 보다 또렷해 보인다.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을 때는 보습 미스트를 뿌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다음, 쇄골과 팔다리 부분에 시머 오일을 바르면 피부가 은은하게 반짝이면서도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12 copy
1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자연 유래 성분과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멀티 오일. 50ml 3만2천원. 2 윌 프로디쥬스 멀티 골든쉬머 오일 골드 펄이 함유된 멀티 오일. 모공을 막지 않는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50ml 3만4천원. 3 눅셀런스 에끌라 식물에서 추출한 10가지 특허 성분이 손상된 미토콘드리아 DNA를 복구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세럼. 50ml 8만9천원. 4 페탈로즈 플로랄 토너 다마스크 장미 꽃잎 수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보습 토너. 200ml 2만9천원. 제품은 모두 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