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꿈꾼다면 조금 특별한 데이트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길.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두 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얼루어> 홈페이지와 <얼루어> 유튜브의 뷰티 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main_01_039_master

“낮에는 포근한 앙고라 니트 의상을 입고 복숭앗빛 블러셔와 립밤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밤에는 몸을 감싸는 니트 원피스에 반짝이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레드 립 컬러를 더해 관능적인 이미지를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 모델 한으뜸

DAY 사랑스러운 복숭앗빛 메이크업 낮 동안의 데이트 룩에는 복숭앗빛 메이크업이 사랑스러워 보인다. 이를 위해 브라이트닝 기능이 있는 쿠션 팩트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한다. 그러고서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에 바르고, 복숭아색 블러셔를 눈두덩과 눈 밑 앞머리에 바른다. 눈 밑에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바른 다음, 눈두덩에 실버 컬러 아이섀도를 덧바르면 눈매가 훨씬 그윽해진다. 갈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눈 밑에도 눈꼬리부터 눈동자 중앙까지 라인을 그린다.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촘촘하게 바르고,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을 갈색으로 물들이는 것도 중요하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두 가지 블러셔를 함께 사용해보길. 먼저 산호색 블러셔를 볼 중앙부터 관자놀이 방향으로 지그재그를 그리듯 바른 뒤, 핑크색 블러셔를 웃을 때 튀어 올라오는 볼 부위에 둥글리듯 바른다. 입술에는 코럴 컬러 립밤을 바르고, 장미 향이 나는 핸드크림을 더하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제목 없음-11 페펍치크 아시안걸. 8.5g 1만6천원. 2 브라이트닝 씨씨쿠션 SPF50+/PA+++ 로지 아이보리 01호. 12g 2만2천원. 3 핸드크림 01호 로즈앤미니. 50ml 6천원. 4 코랄 모이스처 립밤. 4g 1만2천원. 5 컬러 – 핏 섀도우 키트의 쏘 베이지 & 레트로 무드 실버. 12g 2만5천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

 

liveshow_main_02_001_master 수정1의상은 모두 랩(Lap).

NIGHT 관능적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크리스마스 밤, 그와 더 늦게까지 함께하고 싶다면 스모키 메이크업에 레드 립 컬러를 더해 관능적인 이미지를 연출해보길. 먼저 잡티를 커버하는 쿠션 팩트로 매끈한 피부를 표현한다. 그 다음 펄이 있는 검은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바르고, 산호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 위에 바른 뒤 블렌딩한다.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꼬리를 길게 빼며 눈 위아래에 라인을 그린 다음, 검은색 아이섀도를 라인을 덮듯 바르면 라인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금색 글리터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부터 중앙까지 두텁게 바르고, 마스카라를 위아래에 풍성하게 바르면 관능적인 느낌이 한층 배가된다. 버건디색 립스틱을 입술에 채워 바른 다음, 티슈로 입술을 지그시 눌러 밀착력을 높인다. 립스틱을 한 번 더 발라 마무리한다.제목 없음-2더블릿 커버 쿠션 01호 로지 아이보리 SPF50+/PA+++. 12g 2만원. 2 아이 – 핏 섀도우 아만다. 1.1g 1만원. 3 워터 프루프 젤라이너 블랙앤시크. 0.5g 9천원. 4 터치 – 업 립스틱 알렉산더. 3.5g 1만8천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