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생기 넘치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는 모든 여성의 소망이다. 하지만 거울을 볼 때마다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 보인다면? 피부 속 손상된 미토콘드리아 DNA를 복구해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만드는 눅스의 눅셀런스 에끌라와 함께라면 어느 순간 거울 볼 때 표정이 바뀌게 될 것이다. <얼루어> 품평단도 반하게 만든 눅셀런스 에끌라의 피부 감동 스토리를 전한다.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눅스의 눅셀런스 에끌라. 50ml 8만9천원.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눅스의 눅셀런스 에끌라. 50ml 8만9천원.

생기 있는 광채 피부의 비밀, 눅셀런스 에끌라

프랑스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가 새롭게 출시한 야심작 눅셀런스 에끌라는 피부가 잔뜩 지쳐 칙칙하거나칠 거어 보일 때 꼭 필요한 고농축 에너지 세럼이다. 수많은 세럼 중에 눅셀런스 에끌라의 가장 큰 차별점은 고농축 형태로 담있겨는 10가지의 단독 특허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는 점이다. 피부 속에는 미토콘드리아 DNA가 존재하는데 이는 피부의 탄력, 윤기, 광채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며 피부 에너지 발전소와 같은 역할을 한다. 한데 이 미토콘드리아 DNA는 유해산소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그로 인해 피부는 생기를 잃고 칙칙하거나 거칠어지게 된다. 10가지 특허 성분은 바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눅스 식물 연구소가 찾아낸 독자적인 성분이다. 이 특허 성분이 손상된 미토콘드리아 DNA를 복구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꾼다. 눅셀런스 에끌라의 또 하나 장점은 단독으로 안티에이징 크림을 사용할 때보다 이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때배 2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세컨드 스킨 텍스처를 통해 피부에 부드러운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밤 시간 동안 피부 내 미세혈류 순환을 촉진 더해욱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변화시킨다.●문의 080-400-0852

 

<얼루어> 품평단이 체험한 눅셀런스 에끌라의 힘
눅셀런스 에끌라를 직접 사용해본 <얼루어> 품평단이 솔직한 평가를 내렸다. 평소 생기 없이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함, 탄력 저하 등의 문제를 안고 있던 피부에 어떤 변화가 찾아왔을까.

 

 

 

 

 

 

 

 

눅셀런스 에끌라에 쏟아진 찬사

“요즘에는 그냥 적당한 수분감만 가진 제품이 많아서 처음엔 사실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눅셀런스 에끌라는 조금 다르더군요. 속까지 건조해서 늘 로션, 세럼, 에센스, 크림 다 써봐도 돈이 아까울 정도였는데 눅셀런스 에끌라는 피부 속부터 영양과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었어요. 수분 부족형이던 피부가 원래 꿀피부였던 것처럼 쫀쫀해졌고 탱글탱글해졌죠. 제 주변 친구들한테도 얘기해서 함께 구매하고 싶네요.”

 

“전부터 눅스 슬리핑팩이나 크림류를 사용해와서 눅스에 대해서는 항상 호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번에 눅셀런스 에끌라를 써보게 됐는데, 기초 단계 후에 마무리로 사용하니 ‘고농축 세럼’의 효과가 확 와 닿더라고요. 적게 써도 수분이 유지되면서 다음 날 아침 피부결이 개선된 느낌이고 무엇보다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탄력이 느껴졌답니다. 특히 적게 써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였죠.”

 

“원래는 토너와 퍼스트 세럼을 바른 후 세럼, 앰플, 수분크림 셋 중 하나로 마무리를 하는데 이번에는 퍼스트 세럼 다음에 눅셀런스 에끌라를 엄지손톱만큼 짜서 발랐어요. 그랬더니 대박!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발랐을 때 무겁거나 기름지거나 하는 느낌도 없고 피부가 가볍고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았죠. 가장 좋았던 점은 그 다음에 바르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점이었어요. 요즘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부결이 좋아졌다고 칭찬하는 소리가 너무 듣기 좋네요.”

 

“눅셀런스 에끌라는 첫 이미지부터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고농축 세럼이라서 찐득함을 생각했는데 다른 세럼들과 달리 쫀쫀하고 쫀득한 사용감이 신기했습니다. 얼굴에 도포하자마자 바로 흡수되길래 제 얼굴 상태가 너무 건조한 건가 했는데 피부 속 겹겹이 침투되는 느낌이랄까. 더 놀라운 건 다음 날 아침. 그야말로 대박이었죠. 필링한 것처럼 피부결이 놀랍게 개선됐어요. 너무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처음 가장 놀랐던 점은 손바닥에 제품을 짰을 때 그 질감이 너무 좋다는 것이었어요. 피부가 굉장히 건조한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눅셀런스 에끌라는 오랜 시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더군요. 바르고 나면 뭔가 보호막 같은 게 형성되어서 수분을 꽉 가둬놓는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성분을 보니 파라벤도 첨가되어 있지 않고 대부분이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더군요. 그래서인지 조금만 안 맞아도 빨개지는 예민한 제 피부를 편하게 해주고 밝게 빛나는 생기를 선사해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