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를 구현하기 위한 뷰티 업계의 진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름이 있다. 새로운 개념의 물리적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미라클톡스 이야기다. 일명 ‘동안 침’ 효과를 통해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미라클톡스의 새로운 뷰티 과학을 만나보자.

미라클톡스 모델 유난희.

미라클톡스 모델 유난희. 

 

 

유명 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화장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시간이 다 되기도 전에 매진을 기록하며 처음부터 화제가 된 미라클톡스는 사실 뷰티 구루들 사이에서는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특히 유명 쇼호스트 유난희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는 전략이 유효했다. 실제로 깐깐하고 완벽하게 제품을 검수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난희가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했다는 점에서 미라클톡스는 더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1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 2g×4ea 12만원. 2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 50g 10만8천원.

 

동안침, 주름침, 그리고 바르는 MTS스탬프 화장품

미라클톡스 화장품은 유난히 애칭이 많이 붙어 있다. 일명 동안침, 주름침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바르는 MTS스탬프 화장품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런 표현에서 알 수 있듯이 미라클톡스 제품은 지금까지의 바르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기본적인 개념을 바꾸어놓았다. 미세침 구조의 마이크로스피어™(Micro-Spear™)가 마치 동안 침(Tox) 시술을 받은 듯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정체된 피부 재생을 돕고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물리적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얼루어> 품평단, 미라클톡스를 만나다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과 필 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얼루어> 품평단의 설문 조사 결과 안티에이징 제품 구매 시 기대하게 되는 효과를 모두 만족시켰고, 지인 추천 항목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2가지 핵심 아이템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
미세침 구조의 마이크로스피어™가 들어간 미라클톡스의 핵심 제품으로 일주일에 1번, 2회 사용만으로도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임상시험 결과 나타났다. 바르는 것으로 보톡스 효과를 주는 동안 침 앰플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얼굴 전체에 발라 손끝에 힘을 가해 밀어 넣는 느낌으로 펴 바르면 된다. 주름과 탄력이 고민인 부위에는 한 번 더 발라 흡수시킨다.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
식물성 필러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돼 축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우는 필러 효과의 크림이다. 톡스 앰플 사용 후 바르면 효과적인 유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재생을 도와준다.●문의 1599-4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