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설렘 가득한 12월, 버버리에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12월 한 달간만 한시적으로 만날 수 있는 버버리 2015 페스티브 퍼퓸 컬렉션과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로도 더없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

 

홀리데이 시즌에 맞춘 페스티브 골드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와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가 돋보이는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 퍼퓸드 파우더인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를 포함해 총 9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 에디션은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홀리데이 시즌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버버리 페스티브 컬렉션은 12월부터 한시적으로 버버리 온라인 공식몰(Burberry.com)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갖고 싶게 만드는 12월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놓치지 말자.

 

1 버버리 키세스 6시간 동안 촉촉함이 지속되며 섬세한 골드 입자가 함유돼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빌더블 립스틱. 페스티브 골드와 밀리터리 레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3.3g 4만원.

2 버버리 네일 폴리시 역시 페스티브 골드와 밀리터리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네일 폴리시. 단독으로 또는 톱 코트와 함께 사용해 강렬하고 반짝이는 손톱을 완성할 수 있다. 8ml 2만7천원.
3 버버리 아이 컬러 크림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빌더블 아이섀도. 은은한 골드 컬러의 광채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 때 활용하기에 더욱 좋다. 3.4g 4만4천원.

4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 12월에 어울리는 멋진 골드 패키지와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의 향기를 담은 파우더. 피부에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내추럴한 광채를 선사한다. 10g 7만8천원.
5 버버리 키세스 글로스 리미티드 컬러인 페스티브 골드와 모든 피부톤에 어울리는 버버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밀리터리 레드 두 가지로 나왔으며 8시간 동안 촉촉함과 고광택이 지속된다. 6ml 3만8천원.

6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누드 래디언스 No.1) 브리티시 버버리 글로우를 연출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피부 타입이나 톤에 상관없이 적당한 컬러감의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가벼운 텍스처로 우아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0ml 5만8천원.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버버리의 트렌치 코트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버버리의 상징적인 여성 향수인 마이 버버리의 향을 담아 12월을 더욱 향기롭고 행복하게 만들 컬렉션이다. 특히 2015 페스티브 퍼퓸 컬렉션의 핵심인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익스클루시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더욱 매혹적인 골드 패키지로 탄생했다. 또한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페스티브 에디션 90ml를 구매할 경우 자신의 이니셜 3개를 향수 보틀에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ㅡ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익스쿨루시브 리미티드 에디션 비 온 후 촉촉이 젖은 런던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버버리의 아이코닉 여성 향수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골드 패키지가 매력적이다. 50ml 13만4천원, 90m 19만3천원.

 

© Copyright Burberry/Testino

© Copyright Burberry/Testino

 

 

영국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2015 페스티브 캠페인

버버리는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015 페스티브 캠페인을 개최했다. 올해 캠페인에는 엘튼 존 경을 비롯해 제임스 코든, 줄리 월터스, 로미오 베컴, 나오미 캠벨, 로지 헌팅턴 휘틀리, 미셸 도커리, 제임스 베이, 조지 에즈라 그리고 토비 헌팅턴 위틀리 등 영국의 스타 뮤지션, 배우, 모델 등이 대거 참여했다. 이와 함께 영화 <빌리 엘리어트>의 15주년을 기념한 페스티브 필름이 제작됐는데, 영화에서 가장 사랑받은 오프닝 장면을 담았으며 음악도 오리지널 영화에 쓰였던 T-rex의 코스믹 댄서(Cosmic Dancer)를 그대로 사용했다. 이 페스티브 필름은 지난 11월 3일 저녁 7시(영국 현지 시간 기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이자 최고경영자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엘튼 존경의 주최로 런던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공개됐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모든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들도 버버리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또한 페스티브 캠페인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냅챗,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시나웨이보 등 버버리 플랫폼에서 올해 말까지 만날 수 있다. ●문의 02-3485-6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