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는 늘 옳다. 특히 그것이 홀리데이 에디션이라면 더더욱! 올겨울 당신을 ‘심쿵’하게 할 홀리데이 컬렉션이 여기 있다.

1 디올의 스테이트 오브 골드 컬렉션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골드 컬러를 선택했다. 파리 특유의 파티 메이크업을 더욱 화려하게 재해석해 탄생한 컬렉션은 금빛 일루미네이팅 파우더와 아이섀도 팔레트 등으로 구성된다.

 

2 맥의 매직 오브 더 나잇 컬렉션 맥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하다. 보라색 립스틱, 청록색의 아이 피그먼트, 메탈릭 네일 에나멜 등 전부 화려하고 독특한 제품들로 구성됐기 때문. 메탈릭한 블루, 퍼플 컬러 패키지도 돋보인다.

 

3 샤넬의 루쥬 느와르 압솔뤼망 컬렉션 샤넬의 주제는 루쥬 느와르다. 1995 가을/겨울 컬렉션에 사용된 후 큰 인기를 끈 검붉은색 네일 에나멜 ‘르 베르니 루쥬 느와르’의 색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 아이 팔레트와 립스틱 등으로 구성된다.

 

4 나스의 2015 나스×스티븐 클라인 홀리데이 컬렉션 나스의 새로운 협업 파트너는 도발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사진가 스티븐 클라인. 클라인의 작품과 나스의 색채가 더해진 컬렉션은 메이크업 제품과 기프팅 세트로 이루어진다.

 

5 입생로랑의 2015 홀리데이 키스&러브 컬렉션 입생로랑은 에디 켐벨이 모델로 나선 컬렉션을 사랑으로 채웠다. 금빛 패키지에 키스 마크를 새겨 ‘사랑의 중독’을 표현한 것. 멀티 팔레트와 컨실러 펜, 립스틱 등으로 꾸려진다.

 

6 슈에무라×메종 키츠네 2015 홀리데이 콜렉션 협업 콘셉트는 ‘동서양의 유쾌한 충돌’로 동서양을 상징하는 밀짚모자와 베레 등을 패키지에 한데 그려 넣은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오일과 CC 무스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