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젊음과 건강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어떠한 번거로움도 마다하지 않고 오랜 인내와 정성을 쏟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자연한방 다나한이다. 다나한이 4년에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귀한 인삼 열매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젊음과 생기를 부여하는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를 출시했다.

다나한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45ml 5만5천원.

다나한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45ml 5만5천원.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잔주름을 비롯한 노화의 징후들이 더욱 눈에 띈다. 어느 날 갑자기 나이 든 피부와 맞닥뜨리게 되는 순간을 피하고자 한다면 겨울이 깊어지기 전에 자연한방 다나한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보자.

다나한은 자연의 순리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자연한방 브랜드이다. 오랜 시간 인내해야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자연 성 분만을 선별해 그 절정의 에너지를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비법으로 정제하고 농축함으로써 자연의 생기 에너지를 그대로 전하는 것이 브랜드의철 학이다. 그런 다나한이 젊고 생동감 있는 피부를 책임질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풍부한 ‘유스베리’ 성분이 쉽게 지치지 않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한방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올겨울 노화에 대한 고민을 확실하게 덜어줄 ‘필수템’이다.

 

생기 있게 되살아나는 피부의 비밀 다나한의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
1 4년의 기다림으로 맺은 귀한 인삼 열매, 유스베리
이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유스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자연의 젊은 생기를 부여한다는 것이다. 유스베리란 4년근 인삼에서 7월에 약 7일간만 열리는 귀한 열매로, 다나한은 이처럼 고귀한 성분만으로 피부의 근본을 케어한다.
2 농축된 유효 성분
유스베리 추출물과 농축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를 진액 제형으로 담아 흡수가 빠른 것은 물론이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함과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3 유스 레드 바이탈 캡슐이 전하는 집중 효과
인삼씨 오일과 유스베리 성분을 캡슐화해 유스베리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4 효소 처리 홍삼 사포닌이 선사하는 주름 개선 효과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효소 처리 홍삼 사포닌을 함유했다. KGC 인삼공사의 홍삼만을 사용해 더 믿을 수 있다.
5 임상 실험을 통해 인증한 항노화 효과
피부 탄력, 보습, 주름 완화, 리프팅, 피부 진피 치밀도 개선 임상 실험(4주, P&K 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을 완료해 항노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얼루어> 체험단의 생생 후기!
평소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던 108명의 <얼루어> 독자가 직접 다나한의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의 효과 검증에 나섰다. 그들이 말하는 솔직한 체험기.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를 완성하는 진귀한 성분

● 4년근 인삼 열매 추출물 2,250mg
인삼의 일생에서 가장 혈기왕성한 영양과 에너지를 품은 4년근 인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쉽게 지치지 않는 피부의 힘을 기른다.
인삼꽃수 52%,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
베이스 워터로 정제수 대신 특허 출원 기술로 담아낸 인삼꽃수를 사용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인삼꽃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취까지 경험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 유스 진세노사이드
다나한의 유스 사이언스 핵심 성분으로, 14년간의 연구와 믿을 수 있는 KGC 인삼공사의 홍삼을 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다나한만의 독자적인 주름개선 성분인 ‘유스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했다. – 문의 080-604-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