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야상 점퍼라 불리는 밀리터리 재킷은 어떤 의상이든 패셔너블하게 만드는 힘을 지녔다.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모피 트리밍 후드를 더한 야상 점퍼를 멋지게 소화하는 다섯 가지 룩을 선보인다.

Lesson 1 야상 점퍼를 좀 차려입은 듯 연출하고 싶다면 와이드 팬츠와 함께 입어요. 점퍼에 가려진 허리와 긴 다리를 돋보이게 하죠.

ㅡ 너구리와 토끼털 장식의 폴리에스테르 소재 야상 점퍼는 39만9천원, 카이 아크만(Kai Aakmann). 면 소재 셔츠는 19만8천원,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울 소재 팬츠는 79만원, 유돈 초이(Eudon Choi). 캔버스 소재 운동화는 12만9천원, 컨버스 (Converse).

 

Lesson 2 화려한 패턴 드레스로 드라마틱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속살이 비칠 듯 말 듯한 얇은 실크 드레스와 두터운 야상 점퍼 소재의 대비가 더해져 더욱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했죠. 확실한 드레스 업 효과를 주기 위해 글리터 장식의 부츠로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ㅡ 너구리와 토끼털 장식의 폴리에스테르 소재 야상 점퍼는 39만9천원, 카이 아크만. 실크 소재 드레스는 1백18만원,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스카프와 글리터 장식의 소가죽 소재 앵클 부츠는 모두 효민 본인 소장품.

 

Lesson 3 야상 점퍼 룩에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건 롱 스커트예요. 발목까지 내려온 니트 소재 스커트로 차분함을 강조하고, 상의도 비슷한 톤으로 통일해 분위기를 맞췄어요.
ㅡ 너구리와 토끼털 장식의 폴리에스테르 소재 야상 점퍼는 39만9천원, 카이 아크만. 블랙 톱은 43만원, 월포드(Wolford). 폴리에스테르 소재 니트 스커트는 9만9천원, H&M. 화이트 톱과 앵클 부츠는 효민 본인 소장품.

Lesson 4 확실한 컬러 대비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 카키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붉은색 미니 드레스로 보색 대비가 확실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어요.
ㅡ 너구리와 토끼털 장식의 폴리에스테르 소재 야상 점퍼는 39만9천원, 카이 아크만. 울 소재 미니 드레스는 가격미정, 미우미우(Miu Miu). 소가죽 소재 플랫 슈즈는 34만5천원, 시스템(System).

 

 

Lesson 5 야상 점퍼와 궁합이 잘 맞는 하나를 고르라면 바로 데님이죠.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 팬츠를 더해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어 요. 무통 소재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베이식한 스타일에 재미를 더했어요.
ㅡ 너구리와 토끼털 장식의 폴리에스테르 소재 야상 점퍼는 39만9천원, 카이 아크만. 무통 소재 베스트는 1백89만7천원, 루키 버드(Rookie Bud). 면 소재 셔츠는 23만8천원, 커스텀멜로우. 데님 팬츠는 29만5천원, 시스템. 벨트와 백은 모두 효민 본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