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분위기의 브론즈와 그윽한 리치 브라운, 입체감 있는 블루 그레이와 우아한 회갈색까지. 가을 의상에 어울리는 뉴트럴 스모키 아이섀도 팔레트를 활용한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유튜브의 뷰티 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1 네이키드 스모키 팔레트. 15g 7만3천원. 2 네이키드 일루미네이티드 쉬머링 파우더 포 페이스 앤드 바디 아우라. 6g 3만9천원. 3 마뜨 레볼루션 립스틱 배드블러드. 2.8g 3만원. 4 아이섀도 프라이머 포션 오리지널. 10ml 2만9천원. 제품은 모두 어반디케이. (모델컷) 의상은 자라. 

1 네이키드 스모키 팔레트. 15g 7만3천원. 2 네이키드 일루미네이티드 쉬머링 파우더 포 페이스 앤드 바디 아우라. 6g 3만9천원. 3 마뜨 레볼루션 립스틱 배드블러드. 2.8g 3만원. 4 아이섀도 프라이머 포션 오리지널. 10ml 2만9천원. 제품은 모두 어반디케이. (모델컷) 의상은 자라.

“평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브라운과 블루 그레이 같은 뉴트럴 컬러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간단한 아이 메이크업만으로도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요.” – 모델 여연희

베이지색과 샴페인 골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활용하면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먼저 아이섀도 컬러 지속력을 높이고 실키한 감촉으로 발리도록 하는 눈가 전용 프라이머를 쌍꺼풀 라인보다 위쪽까지 넓게 펴 바른다. 아이섀도의 색감을 고정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보다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그런 다음 펄이 없는 매트한 질감의 핑크빛 회갈색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가볍게 바른 후 짙은 브라운 컬러를 덧발라 깊이를 더한다. 이때 글리터가 섞인 회갈색 컬러를 이용해 아이라인 위로 덮어주듯 바르면 눈매에 입체감이 생겨 눈두덩이 부어 보이지 않는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에는 브러시에 물을 살짝 적신 후 블랙 아이섀도로 속눈썹 점막에 점을 찍듯 채워 넣는다. 입술은 컨실러를 발라 유분을 없애고 클래식한 레드 컬러를 발라 보송보송한 질감으로 마무리한다.

 

1 네이키드 팔레트 스모키의 더티스위트 & 대거 컬러 아이섀도. 15g 7만3천원. 2 퍼버전 마스카라 블랙. 3ml 3만9천원.3 네이키드 스킨 웨이트리스 울트라 데피니션 리퀴드 메이크업. 30ml 4만9천원. 4 24/7 글라이드-온 아이펜슬 인베이젼. 1.2g 2만6천원. 제품은 모두 어반디케이.

1 네이키드 팔레트 스모키의 더티스위트 & 대거 컬러 아이섀도. 15g 7만3천원. 2 퍼버전 마스카라 블랙. 3ml 3만9천원.
3 네이키드 스킨 웨이트리스 울트라 데피니션 리퀴드 메이크업. 30ml 4만9천원. 4 24/7 글라이드-온 아이펜슬 인베이젼. 1.2g 2만6천원. 제품은 모두 어반디케이.

 

블랙과 네이비 같은 어두운 톤의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퍼플과 골드, 브론즈 컬러를 더해볼 것. 강한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지고 우아한 뷰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먼저 아이홀 전체에 은은한 펄이 섞인 샴페인 컬러를 넓게 펴 바르고, 짙은 차콜 블루 그레이 컬러를 눈꼬리 쪽부터 가장 진하게 바르되 중간지점까지만 바른다. 눈앞머리는 중간톤의 브론즈 컬러와 회갈색을 섞어 바른 뒤 언더라인까지 연결한다. 이때 메탈릭한 질감의 블루 그레이 컬러를 아이홀 중간 부분에 얹어 눈꼬리와 눈앞머리를 부드럽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밝은 살색과 브라운 컬러의 립스틱을 섞어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