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백의 위력은 큰 백 못지않게 위대해졌다. 모델 아이린이 팝아트 무드가 더해진 루이까또즈의 미니백을 멋지게 소화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Lesson 1
미니백을 크로스로 멜 때에는 풍성한 실루엣의 스커트나 드레스만큼 잘 어울리는 아이템도 없죠.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드레스는 캐주얼한 미니백을 훨씬 근사하게 만드니까요. 드레스업과 드레스다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활동성을 강조한 보머 점퍼와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활기를 더했어요.

ㅡ 소가죽 소재 미니백은 42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폴리에스테르 소재 드레스는 가격미정,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나일론 소재 보머 재킷은 8만9천원, 에잇세컨즈(8seconds). 스니커즈와 스카프는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2
옐로와 레드 색상이 어우러진 미니백과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풀어보았어요. 포근해 보이는 초록색 앙고라 터틀넥 스웨터에 데님 팬츠를 더해 알록달록한 룩을 완성했죠. 원색 대비가 지나치게 눈에 띌 수 있어서, 흰색 랩 스커트를 데님 팬츠 위에 덧입어 컬러감을 완화했어요.

ㅡ 클러치백으로 연출한 소가죽 소재 백은 42만8천원, 루이까또즈. 모헤어 소재 풀오버는 37만8천원,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데님 소재 팬츠와 랩 스커트는 모두 가격미정, 샤넬(Chanel). 앵클 부츠는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3
블랙과 레드 체크 셔츠는 블랙 데님과 함께하면 과하지 않은 펑크 무드를 전달해요. 여기에 스터드 장식의 팝아트 프린트의 미니백을 더하니 경쾌한 펑크 무드가 완성되었어요.

ㅡ 소가죽 소재 미니백은 42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 소재 체크 재킷은 35만9천원, 르윗(Lewitt). 스웨터와 팬츠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4

미니백에 가방을 하나 더 들 때, 가방과 의상의 색을 같은 톤으로 통일해야 스타일의 완성도가 높아져요. 미니백과 토트백, 그리고 니트 스웨터까지 노랑으로 톤을 맞춘 것처럼요. 룩이 다소 밋밋하다면 패턴이 있는 셔츠와 니트 스웨터를 선택해 스타일에 발랄한 포인트를 더하세요.

ㅡ 크로스로 멘 소가죽 소재 미니백은 42만8천원, 손에 든 소가죽 소재 토트백은 가격미정, 모두 루이까또즈. 면 소재 셔츠와 스웨터, 플리츠 스커트는 가격미정, 모두 미우미우(Miu Miu). 소가죽 소재 부츠는 29만8천원, 로우 클래식(Low Classic). 

Lesson 5
톡톡 튀는 패턴이 더해진 미니백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올가을 유행 소재로 떠오른 스웨이드 소재 미니 드레스로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매력적인 그린 색상의 스웨이드 미니 드레스에 오버사이즈 바이커
재킷으로 스타일에 힘을 실었어요.

ㅡ 두 개의 가방을 이어서 연출한 소가죽 소재 미니백은 각각 42만8천원, 루이까또즈. 스웨이드 소재 원피스는 9만9천원, 자라(Zara). 소가죽 소재 라이더 재킷은 49만8천원, 앤더슨 벨(Andersson Bell). 소가죽 소재 메리제인 슈즈는 가격미정, 프라다(Prada). 스카프와 양말은 아이린 본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