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과 탄력 개선, 보습, 재생까지 기능은 한층 무거워지고 제형은 수분 크림처럼 가벼워졌다.가을 노화를 잡아줄 신상 안티에이징 크림을 소개한다.



1 입생로랑의 오 후즈크림 파인

사프란 암술추출물이 윤기, 보습뿐 아니라 주름과 탄력 등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실키하면서도 촉촉한 제형으로 거친 피부결까지 정돈한다. 50ml 46만원대.

 

2 SK-Ⅱ의 R.N.A 파워크림

농축 피테라와 RNA콤플렉스가 피부 상하,좌우 모든 각도에서 탄력있는 피부를 만든다. 피부구조와 흡사한 라멜라크림 제형이라 흡수도 빠르다. 50g 13만원대.

 

3 시슬리의 수프리미아 보므

낮 동안 생긴 피부 손상을 회복하고 다음 날 피부가 산화 스트레스에 대항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밤 전용 크림. 쫀쫀하면서도 가볍게 발린다. 50ml 80만원.

 

4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럭스 크림·쉬어

캐비아크림이 가벼워졌다. 리프팅과 퍼밍 효과는 더욱 강화되었지만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고 가벼워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0ml 56만5천원.

 

5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30대가 넘어서면 어느 순간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를 담았다. 50ml 10만원대.

 

6 멜비타의 넥타 수프림 더 크림

스트레스에 찌든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항산화 크림이 필요하다. 니포피아와 로열젤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영양 공급뿐 아니라 항염 효과도 있다. 50ml 7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