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를 위한 비키니를 준비했다면 이제 손톱에 네온빛을 더할 차례. 선명한 발색은 물론 어떤 레저 활동에도 끄떡없는 네온빛 젤 네일 제품과 네일 스티커들.

1 이니스프리의 리얼 컬러 젤 50호 네온 체리 핑크 여름을 맞아 출시된 네온빛 젤 네일 에나멜 라인. 네온 핑크 색상부터 네온 레몬, 네온 아쿠아민트 등 7가지 네온빛으로 구성됐다. 6g 7천5백원.

 

2,7 랩코스의 네일스티커 네온빛이 포인트로 들어간 네일 스티커. 디즈니 캐릭터와 스누피, 홍학 무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있다. 각각 3천원.

 

3,9 인코코의 네일폴리시 어플리케 레몬 피즈와 일렉트릭 웨이브 네일 에나멜을 그대로 굳혀 만든 드라이 매니큐어로, 젤 네일의 선명한 발색과 광택은 갖추되 리무버로 쉽게 지워져서 간편하다. 레몬피즈는 16개입 7천9백원 일렉트릭 웨이브는 16개입1만9백원.

 

4 홀리카 홀리카의 스피디 젤 네일즈 01호하와이언커플 UV 램프로 구울 필요 없이 일반 네일 에나멜처럼 바르고 리무버로 지울 수 있는 젤 네일 에나멜 질감의 제품. 광택과 발색이 젤 타입 제품 부럽지않다. 8g 4천5백원.

 

5 더샘의 토이 프렌즈 UV젤 토이 형광옐로우 네온 옐로우부터 핑크, 오렌지까지 선명한 네온빛으로 발색될 뿐만 아니라 일반 젤 네일 제품에 비해 굳는 시간이 짧다. 7ml 8천원.

 

6 아리따움의 모디네일 컬러젤 25호 와일드코랄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고광택 젤 네일 에나멜. 젤 타입 네일 제품 특유의 도톰한 질감 또한 장점이다. 9g 9천5백원.
 

8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코트 하와이안 핑크 기존 젤 네일 에나멜보다 광택감과 지속력을 높인 제품.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손톱 손상이 거의 없이 지울 수있다. 14ml×5 5만원.

 

10 더페이스샵의 젤쇼크 옐로우 네오나이저 컬러와 광택이 4주 넘게 지속되는 것이 장점. 납작하고 탄력 있는 브러시가 내장돼 뭉침 없이매끈하게 발린다. 10g7천원.

젤 네일 스티커는 무엇?
집에 젤 네일 전용 램프가 없어도, 손재주가 없어도 네일 스티커 하나면 올여름 네온빛 네일에 도전할 수 있다. 네온빛 젤 네일 스티커는 다른 색상에 비해 조명과 자외선에 약하기 때문에 선명한 형광 네온빛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는등 주의가 필요하다. 야외 활동이 잦으면 톱 코트를 여러 겹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 다양한 색상의 네온 빛 네일 스티커를 함께 붙일 때는 비슷한 계열의 색상을 선택해야 부담스럽지 않다. 블랙이나 화이트의 네일 스티커, 혹은 라인 테이프를 더하면 한층 모던하게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