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는 언제나 강렬하게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받는 모델 아이린이 강렬한 붉은색 크롭트 톱을 세련되게 소화하는 다섯 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Lesson 1
레드 컬러는 원 포인트 룩을 완벽하게 연출하죠. 단, 절제가 필요해요. 화려한 레드 컬러 스웨트 셔츠의 경우, 화이트와 실버 등 붉은색을 강조하는 아이템과 함께해 원 포인트 룩에 힘을 실어보세요.  폴리에스테르 소재 스웨트 셔츠는 4만원대, 나인(Nain). 플리츠 스커트는 가격미정, 사카이(Sacai). 인조가죽 소재 앵클 부츠는 9만9천원, 자라(Zara). 벨트는 2만5천원, H&M. 화이트 셔츠는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2
자칫 밋밋한 스웨트 셔츠를 세련되게 소화하려면 패턴이 들어간 롱 드레스가 답이에요. 붉게 물든 석양을 연상시키는 레드톤의 패턴 드레스를 택하면 톤온톤의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되죠. 여기에 검은색 백과 슈즈를 매치해 균형을 맞췄어요. 폴리에스테르 소재 스웨트 셔츠는 4만원대, 나인. 비스코스 소재 롱 드레스는 13만9천원, H&M 스튜디오(H&M Studio). 앵클 부츠와 미니 백은 아이린 소장품.

Lesson 3
배꼽 위로 올라오는 크롭트 톱을 더욱 발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팬츠가 제격이죠. 몸에 딱 맞는 스웨트 셔츠에 와이드 핏의 크롭트 팬츠를 맞춰 입으면 경쾌함은 배가되죠. 이때 벨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폴리에스테르 소재 스웨트 셔츠는 4만원대, 나인. 데님 팬츠와 벨트는 각각 14만8천원, 2만2천원, 모두 로우 클래식(Low Classic). 플랫폼 샌들과 크로스백, 초커는 모두 아이린 소장품.

 

Lesson 4
크롭트 톱 위에 오버올을 매치해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레드 컬러를 세련돼 보이게 하는 검은색 오버올을 선택하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어요. 폴리에스테르 소재 레드 크롭트 톱과 오버올 스커트는 각각 4만원대, 가격미정, 나인. 어깨에 걸친 스웨터는 1백18만원, 넘버21(No.21). 스니커즈는 10만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루 컬렉션(Adidas Originals Blue Collection). 양말과 주얼리는 모두 아이린 소장품. 

 

Lesson 5
스웨트 셔츠 스타일에 긴장감을 더하고 싶다면 사이하이 부츠가 답이죠. 특히 사이하이 부츠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유행할 거예요.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드라마틱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폴리에스테르 소재 스웨트 셔츠는 4만원대, 나인. 폴리에스테르 소재 롱 티셔츠는 3만5천원, 자라(Zara). 사이하이 부츠는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eitzman). 스웨이드 소재 백은 1백49만원, 피에르 아르디(Pierre Hardy). 팔찌와 목걸이는 모두 아이린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