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름, 바캉스의 계절이다. 무더위에 대처하는 뷰티 노하우와 뜨거운 여름이 남긴 잔해로부터 구원해줄 응급 처치까지, 여름철 뷰티 케어의 모든 것.



피부 온도 내리기
더운 여름날 피부를 짓누르는 무거운 마스크 팩은 사양이다. 지금은 말캉말캉 젤리 같은 질감으로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하는 수딩용 팩이 절실하다.

 

1 겐조키의 코스믹 나이트 크림.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리고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안젤리카 추출물이 피부 수분막을 회복시킨다. 50ml 8만7천원.

 

2 키엘의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에센스처럼 피부에 쏙 흡수된다. 멘톨 유도체의 상쾌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2℃가량 낮춰준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빙하 당단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125ml 7만5천원대.

 

3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여성을 위한 보습 허브 성분으로 불리는 레이디즈 멘틀 허브 성분이 담긴 네이피어스 수분 포뮬러로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 제품. 저녁 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진다. 50ml 3만9천원.

 

4 랑콤의 이드라젠 슬리핑 팩.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화이트 재스민과 피부 붉은 기를 잠재우는 프렌치 로즈 성분을 담았다. 푸딩 같은 질감이지만 피부에 쫀쫀하게 발리고 약간의 유분감이 느껴진다. 75ml 8만원.

 

5 구달의 네이처스 솔루션 장미꽃잎 진정팩. 젤리처럼 찰랑이는 질감만 봐도 그 촉촉함을 짐작할 수 있다. 진짜 장미꽃잎이 들어 있어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이 기분마저 좋게 한다. 아사이베리와 라즈베리, 크랜베리 등 베리 추출물이 가득 담겨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보충한다. 100ml 1만5천원.

 

6 올빚의 발효스파 꽃잎 리프팅 마스크. 천연 꽃잎과 야생화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공급한다. 100g 7만원.

 

7 더레미디의 루트테라피 뿌리 60크림. 백합과 수선화, 은방울꽃의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빠르게 진정시킨다. 50ml 2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