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동자 색깔은 표정과 인상을 좌우한다. 컬러렌즈를 착용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아이 메이크업과의 궁합도 염두에 둘 것. 핑크, 그린, 그레이, 블루 컬러렌즈를 활용한 4가지 아이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의상은 SJSJ. 렌즈는 오렌즈.

의상은 SJSJ. 렌즈는 오렌즈.

 

1 Pink Lens × Burgundy Shadow  
눈두덩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는 생략한다.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언더 아이라인 점막을 먼저 채운다.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18 버건디 컬러 펜슬로 점막 아래 부위를 부드럽게 펴 바른다.

2 Green Lens × Blue Lashes  
눈가 유분기와 다크스팟을 정돈하기 위해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먼저 바른다. 토니모리의 더블니즈 5호 블루 컬러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올한올 꼼꼼하게 올린 뒤 언더라인의 눈꼬리 부분에 퍼플 컬러의 펜슬 아이라인으로 속눈썹 점막을 채워 정교하게 그린다.

3 Gray Lens × Smokey Eyes
펄이 섞인 크림 제형의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 위쪽까지 넓게 바른다. 샤넬의 일뤼지옹 동브르 85호 블랙 컬러를 아이홀에 한번 더 덧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언더라인 쪽도 아이 섀도를 연하게 바른 뒤 붓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그린다.

4 Aqua Blue Lens × Blue Liner  
블랙 컬러의 리퀴드 타입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을 꼼꼼하게 채운다. 크림 제형의 나스 아이페인트 블루
컬러라이너를 브러시에 묻혀 쌍꺼풀 라인까지 도톰하게 색을 채우고 눈꼬리를 끝으로 살짝 빼서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