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블랙이나 브라운 백보다는 파스텔 컬러의 백이 활용도가 높다. 모델 아이린이 파스텔 컬러의 투웨이 백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Lesson 1 
루이까또즈의 컬러 백을 들고 패턴과 컬러가 화려한 옷을 믹스매치했어요. 이때 의상은 가방의 스터드 장식 보다 패턴이 크고 색감 또한 강렬한 것을 골라서 스타일에 힘을 살렸죠.

ㅡ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폴리에스테르 소재 슈즈는 1백만원대, 마르니(Marni). 티셔츠와 미니 드레스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2 
파스텔 블루 계열의 스터드 장식 백에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데님이죠. 러플 장식의 와이드 팬츠와 주름 장식의 레이스 톱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어요.

ㅡ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 소재 톱은 9만원, 아르케 레브(Arche Reve). 면 소재 데님 와이드 팬츠와 실버 글리터 슬리퍼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3 
파스텔 컬러 스터드를 장식한 루이까또즈의 컬러백을 크로스로 연출해 스타일에 활기를 더해보세요. 화이트톤의 의상을 선택하면 가방의 컬러를 경쾌하게 드러낼 수 있죠.

ㅡ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 소재 슬리브리스 톱은 19만7천원, 일레븐파리(Elevenparis). 면 소재 오버올 팬츠는 26만원, 올세인츠(Allsaints)

 

Lesson 4
그래픽적인 장식이 도드라지는 백은 간결한 재단의 의상과 함께했을 때 도회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요.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과 레이온 소재 블루 재킷은 36만8천원,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점프슈트와 가방에 단 스카프, 슬리퍼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ㅡ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과 레이온 소재 블루 재킷은 36만8천원, 럭키 슈에뜨(Lucky Chouette). 점프슈트와 가방에 단 스카프, 슬리퍼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5 
매일 같은 가방을 든다면 의상에 과감하게 변화를 주세요. 루이까또즈 백처럼 컬러 스터드 장식이 있는 의상이라면 시스루 소재 의상과 함께해서 반전 매력을 줄 수 있죠. 또 가방은 어떻게 드느냐도 전체적인 스타일을 좌우해요. 긴 스트랩을 돌돌 말아서 토트백처럼 연출했어요.

ㅡ 소가죽 소재 백은 87만8천원, 루이까또즈. 면 소재 블라우스는 8만8천원. 솔트CKW(Sort×CKW). 나일론 소재 시스루 스커트는 17만8천원, 스티브 J&요니 P(Steve J&Yoni P). 데님 스커트는 아이린 본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