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이 제안하는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과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그야말로 피부 탄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상의 궁합이다. 겔랑이 선사하는 탄력 시너지 듀오의 놀라운 힘을 꼭 체험해보길.

쫀쫀하고 또렷하게 살아나는 입체 탄력 아베이 로얄 탄력 시너지 듀오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필요충분조건이 맞아떨어져야 한다. 때로는 보다 확실한 효과를 위해 한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조합해서 쓰는 노하우도 필요하다. 겔랑이 제안하는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과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그 야말로 피부 탄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상의 궁합이다. 겔랑이 선사하는 탄력 시너지 듀오의 놀라운 힘을 꼭 체험해보길.

 

완벽한 탄력을 위한 최상의 만남

최근 출시된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과 2 013년 첫선을 보인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겔랑만의 위쌍 허니와 로얄 젤리의 탁월한 리페어링 효과를 담은 제품들이다. 프랑스 청정지역 위쌍 섬에서만 서식하는 블랙비로부터 얻은 위쌍 허니와 겔랑만의 독보적인 로얄 젤리는 가장 귀하고 다양한 효과를 지닌 천연 물질이다. 이들 성분의 특징은 피부 세포의 회복을 돕고 생기를 더하며 재생 능력을 촉진해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꾼다는 것이다. 특히 겔랑 아베이 로얄 라인에는 원형 상태로 보존되어 있는 마이크로 드롭스가 블랙비 퓨어 로열 농축액의 유효 물질을 가장 순수하고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해 더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각각의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세럼과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세럼을 사용하기 전에 오일을 손바닥에 두세 방울 떨어뜨려 몇 초간 유지하며 따뜻하게 만든 뒤 얼굴에 마사지하듯 펴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어 스며든다. 그 다음 세럼을 얼굴에 고르게 바르고 흡수시키는 방식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어느새 쫀득하고 탄탄해진 탄력과 함께 얼굴선이 또렷해 보이는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문의 080-343-9500

 

아베이 로얄 세럼과 오일의 탄력 시너지 효과 체험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과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이 피부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얼루어> 100인의 품평단이 직접 체험해봤다. 그들이 전하는 즐거운 피부 변화에 관한 솔직한 후기를 전한다.

 

 

 

아베이 로얄 탄력 시너지 듀오에 쏟아진 품평단의 찬사

 

"이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은 정말 물건이네요. 볼 부분이 많이 건조한 편인데 속땅김도 없고 쫀쫀하면서도 촉촉해서 행복했어요.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과 함께 쓰니 행복함이 2배! 주위 친구들에게도 요즘 입 아프게 추천 중이랍니다. 꾸준히 사용한다면 꿀피부 될 거 같아요."

 

"세럼과 오일을 함께 사용하니 시너지 효과가 큰 것 같습니다.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건조함이 해결되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된 느낌입니다. 안티에이징용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30대 초반인데 꾸준히 쓰면 동안 유지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위쌍 허니와 로얄 젤리 성분 때문인지 쫀쫀하면서 탄력이 생기고 피부가 한결 매끄러워진 것 같아요. 발림성이나 향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세럼과 오일 모두 만족스럽고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탄력 제품임에도 무겁지 않은 텍스처와 충분한 보습감, 쫀쫀한 탄력감이 무엇보다 가장 좋았구요. 기존에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을 사용 중이었는데 아베이 로얄 라인을 함께 사용하니 더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