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러운 봄날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노락 점퍼. 옷 잘 입는 모델 아이린이 화이트 아노락 점퍼 한 벌로 다섯 가지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는 21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Kai-aakmann). 아세테이트 소재 선글라스는 홀릭스(Holics). 울 소재 톱, 팬츠, 양가죽 소재 슈즈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1 
화이트 아노락 점퍼에는 데님 팬츠만 한 게 없죠.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서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와이드 크롭트 데님 팬츠와 화려한 니트 스웨터를 선택했어요.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는 21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 폴리에스테르와 메탈 소재 펜슬 스커트는 렉토(Recto). 실버 소재 목걸이는 넘버링(Numbering). 비스코스 소재 크롭트 톱, 데님 소재 롱 셔츠, 소가죽 소재 운동화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2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에 소재나 색상이 다른 아우터나 셔츠를 겹쳐 입어보세요. 저는 롱 데님 셔츠를 선택했어요. 하나만 입었을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돼요.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는 21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 합성피혁 소재 글래디에이터 샌들은 알도(Aldo). 프린트 티셔츠, 면 소재 스커트, 스팽글 장식의 인조가죽 소재 미니백은 모두 아이린 소장품.

Lesson 3 
화이트 컬러 아노락 점퍼의 장점은 패턴과 색상이 화려한 의상과 잘 어울린다는 점이죠. 이 룩에서는 티셔츠보다 슬릿 스커트에 힘을 실었고, 글래디에이터 샌들까지 더해 다가올 록 페스티벌을 위한 옷차림을 시도해봤어요.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는 21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 실크 소재 스커트는 래비티(Rabbitti). 아세테이트 소재 선글라스, 소가죽 소재 운동화, 액세서리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4 
아노락 점퍼도 충분히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죠. 바로 롱 스커트와 함께하는 거예요. H라인보다는 넓게 주름지는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훨씬 드라마틱해 보이죠.



화이트 컬러의 면 소재 아노락 점퍼는 21만9천9백원, 카이아크만. 양가죽 소재 백은 샤넬(Chanel). 울 소재 비니, 폴리에스테르 소재 화이트 원피스, 인조가죽 소재 운동화는 모두 아이린 본인 소장품. 

Lesson 5 
카키색 밀리터리 재킷에 싫증났다면 화이트 아노락 점퍼를 입어보세요. 그래픽 프린트가 감각적인 카이 아크만의 아노락 점퍼는 어떤 의상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주죠.